Quantcast

논산 기간제 여교사, 사건의 남학생曰 제자 A씨 “한번 찍어보고 싶다 했던 것도 본인이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논산 여교사 사건은 여교사 남편과 제자 한 명으로부터 여교사와 학생의 불륜 관계가 있다는 폭로로 시작됐다.

여교사는 수차례 전화를 시도했지만 침묵한 상태고, 폭로를 이어가는 남편과 제자의 주장은 엇갈리고 있다.

이런 가운데 여교사와 성관계를 맺은 것으로 폭로된 한 제자가 여교사와 학교를 비난하는 인터뷰를 했다.

채널A는 지난 14일 뉴스A LIVE에서 충남 논산 여교사와 성관계를 맺은 것으로 폭로된 제자 A씨 인터뷰를 내보냈다.

A씨는 논란이 일기 전인 지난해 7월 자퇴했다. 또 A씨는 동급생 B씨로부터 여교사와의 관계를 폭로 당한 인물이다. A씨는 고등학교 3학년생이던 지난해 담임교사로부터 이번 문제를 덮기 위한 자퇴를 종용받았다고 주장했다.

A씨는 채널A와의 인터뷰에서 “저랑 관계했던 영상을 찍자 했던 것도 여교사 본인이고 한번 찍어보고 싶다고 했던 것도 본인”이라고 적극적으로 주장했다. 지난해 5월 보건실에 들른 자신을 여교사가 먼저 안았다고 기억한 A씨는 “보건실 문이 열려 있는데 (안아서) 애들이 지나다니고 있고 해서 깜짝 놀라서 ‘뭐하냐’고 하면서 피했다가 그날 오후에 다시 보건실에 왔는데 갑자기 제 앞에서 여교사가 울었다. 왜 우냐고 하니까 딸들이 보고 싶다고 했다”고 말했다.

채널A
채널A 뉴스A LIVE 캡처
채널A 뉴스A LIVE 캡처
채널A 뉴스A LIVE 캡처

이어 “‘이혼 중이구나’라고 알았다”고 밝혔다.

다음날 A씨가 보건실에 찾아갔을 때 여교사의 행동은 더욱 대담해졌다면서 “갑자기 저한테 뽀뽀하면서 ‘자기라도 불러도 되냐’고 물었고, 그때부터 시작됐다”고 채널A에 말했다.

채널A 뉴스A LIVE 캡처
채널A 뉴스A LIVE 캡처

그러나 자퇴 후 여교사는 자신에게 전화를 걸어 “모든 관계가 너의 상상이라고 세뇌시키더라”고 주장했다.

여교사의 전남편 A씨는 13일 충청뉴스와의 인터뷰에서 학교 측의 대응 방안에 대해 목소리를 높이며 “아내가 해당 학교에 출근하기 시작하면서 이상해졌다. 또 먼저 이혼을 요구했다”고 밝혔다.

그는 “아내가 갑자기 비싼 옷을 사 입고, 애들 밥도 챙기지 않은 채 밖에 나가는 일이 많아졌다”며 “이로 인해 싸움이 잦아졌다. 그리고 돌연 갑자기 이혼을 요구했다. 난 한 번도 먼저 이혼을 요구한 적 없다”고 전했다.'

아울러 학교 측의 대응 방안에 대해 꼬집었다. A씨는 “아내와 제자와의 관계를 목격한 동료 학생의 증언을 녹음해 학교로 찾아나섰다. 그러나 교장은 만나주지 않았고, 교감은 단순히 학생들이 만들어낸 루머라며 마음대로 하라고 오히려 소리쳤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아내와 제자의 불륜 사실이 알려진 이후에도 학교 측으로부터 따로 연락이 오지 않았다고 부연했다.

‘논산 여교사’ 사건은 여교사의 남편이 폭로성 글을 게시하며 시작됐다.

여교사는 지난 4월 학교를 떠났다. 남편은 지난 8월 여교사와 이혼한 뒤 해당 학교에 의혹 진상파악을 요구하는 내용증명을 보냈다고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