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죽기 전 꼭 봐야 할 인생 영화 ‘트루먼 쇼’, 오는 12월 13일 20년 만의 재개봉 “무조건 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영화 ‘트루먼 쇼’가 재개봉일을 확정하고, ‘트루먼 포스터’ 2종을 최초 공개했다.

‘트루먼 쇼’는 지난 1998년 개봉 이후 많은 관객들에게 공감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하며 세기의 명작으로 자리매김한 영화다. 개봉 20주년을 기념해 스크린으로 다시 돌아온다.

‘트루먼 쇼’는 지상 최대 리얼 버라이어티 쇼 ‘트루먼 쇼’의 주인공 트루먼이 지난 30년간 진짜라고 믿었던 자신의 인생에 대해 의심을 품기 시작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220개국 17억 인구가 5천 대의 카메라로 트루먼을 탄생부터 24시간 내내 지켜봐왔다.

영화 / 롯데엔터테인먼트
영화 ‘트루먼 쇼’ / 롯데엔터테인먼트

하지만 트루먼은 성인이 된 후 라디오에서 자신의 이야기를 생중계하는 것을 듣게 되고, 부모님부터 친구 그리고 아내까지 모든 것이 가짜라는 것을 알게 된다.

트루먼은 자신의 진짜 인생을 찾기 위해 거대한 세트장을 벗어나려 하는데 제작진과 전세계 사람들은 끝까지 트루먼을 속이려 한다.

영화 ‘트루먼 쇼’ 스틸컷 / 네이버 영화
영화 ‘트루먼 쇼’ 스틸컷 / 네이버 영화

탄탄한 작품성과 완성도를 입증하며 전 세계의 주목을 받아 수많은 사람들의 ‘인생 영화’로 꼽히는 ‘트루먼 쇼’를 아직 못봤다면 이번 기회에 감상해보길 추천한다.

20년만의 재개봉 소시과 함께 2종의 포스터를 공개해 역대급 인생 영화의 귀환을 알리는 ‘트루먼 쇼’는 오는 12월 13일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