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트로피칼 은솔-주은, 크레이지 자이언트 매거진 10월 메인 장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걸그룹 트로피칼의 멤버 은솔과 주은과 함께한 크레이지 자이언트의 화보가 공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과거 밤비노 출신의 '행사여신'으로 불리는 은솔이 속해있는 트로피칼이 최근 국내 남성잡지 매거진인 ‘크레이지 자이언트’ 매거진 10월호의 메인에 실려 화제다.
 
은솔, 주은과 크레이지 자이언트가 함께한 이번 화보는 순수함과 섹시가 공존하는 모습을 담은 이번 화보는 과한 노출 없는 ‘퓨어 섹시’라는 이야기를 담았다.

크레이지 자이언트
크레이지 자이언트

 
이번 화보 촬영에서 은솔과 주은은 기존 파워풀한 섹시보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어필하며 팬들과 구독자들에게 큰 주목을 이끌었다. 또한 그녀들은 “이번 화보 촬영이 저희가 해보지 못했던 컨셉이라 새롭고 좋았다”며, “다음 앨범에서도 이런 컨셉을 진행해보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크레이지 자이언트
크레이지 자이언트

 

지난 8월 트로피칼의 첫 디지털싱글 ‘Mwah(므아)’를 발매 하고 메이저 활동에 발돋움한 은솔과 주은은 이번 화보를 통해 그 존재감을 톡톡히 들어내며 대중들에게 다음 행보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