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늘의 운세] 7일, 띠별 운세로 알아보는 불타는 금요일…‘나의 하루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오늘의 운세를 향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7일 오전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운세가 오르며 화제를 모았다.

띠별운세 / 다음
띠별운세 / 다음

오늘의 띠별 운세는 아래와 같다.

쥐띠(84, 72, 60, 48년생)

사방에서 물량이 쏟아져 나오니 발 빠르게 움직여 대응하세요. 무엇이든 노력하고, 용기를 가지고 도전하면 승산이 있어요. 오늘은 여유로움을 뒤로하고 목표를 향해 달려보세요.

소띠(85, 73, 61, 49년생)

상황이 내 뜻대로 진행되지 않으니 답답한 심경이에요. 무언가를 팔고 싶어도 사려는 이가 없으니 애만 태울 뿐이군요. 불안감과 의구심을 자제하고 잠시 관망하는 태도를 가져보세요.

호랑이띠(86, 74, 62, 50년생)

조심스럽게 행동하고 상황을 신중하게 파악한 후 결정해야 손실을 예방할 수 있어요. 매매운이 따르지 않고, 원치 않던 자금이 지출되니 눈앞이 막막해지는군요.

토끼띠(87, 75, 63, 51년생)

애정운이 안정을 찾으니 기쁜 날이에요. 그러나 비즈니스에서는 지출이 늘어나니 매매 등에서 손실을 줄이기 위해 투자를 신중히 하세요. 지나친 배짱과 도전은 무모함으로 전락할 수 있어요.

용띠(88,76, 64, 52년생)

컨디션이 최상의 상태에요. 이런 날을 평범하게 보내는 것은 불가능한 일! 친구들과 모여 수다를 떤다든지 비즈니스 영업을 하든지 무엇을 해도 기분 좋은 결과가 예상되는군요.

뱀띠(89, 77, 65, 53년생)

시간을 들여 자신의 본업에 최선을 다해야겠군요. 오늘은 특히 컨디션이 매우 좋은 날이에요. 직장 동료들과의 원만한 하루가 예상되니 무슨 일이든지 본인의 마음 먹기에 달려있는 날이에요.

말띠(90, 78, 66, 54년생)

비즈니스에서는 진행해 왔던 일들이 순조롭게 발전하고, 저조했던 애정운도 점차 풀리고 있군요. 단, 건강상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스트레스로 인한 질병을 조심해야겠군요.

양띠(91, 79, 67, 55년생)

행복한 하루가 기대되는군요. 오늘은 그동안 지치고 힘들었던 당신을 위한 특별한 날이에요. 기분 좋은 소식도 들려오고 사랑하는 사람과의 특별한 교감도 예상되는군요.

원숭이띠(92, 80, 68, 56년생)

정신적 육체적으로 컨디션이 좋지 않아요. 직장 동료들과의 신경전도 예상되는군요. 무슨 일이든지 본인의 마음 먹기에 달려있다는 것을 명심하고 움직이면 상황이 역전될 거에요
닭띠(93, 81, 69, 57년생)

정신적으로 의구심이 생기거나 일상생활에서 변화를 추구하게 되는 하루예요. 자신에 대한 답답함과 권태감이 생길 수 있어요. 또한, 호흡기 질환이 염려되니 주의하세요.

개띠(94, 82, 70, 58년생)

하루가 즐겁고 빠르게 진행되고 있어요. 미혼자는 주위의 도움으로 좋은 만남을 가질 수 있어요. 애인이 있다면 지금 만나는 사람이 바로 당신의 천생배필!

돼지띠(95, 83, 71, 59년생)

하는 일에서 발전과 기쁨이 따르는 하루예요. 특히 재혼을 고민하고 있다면 더는 걱정하지 말고 선택하세요. 오늘은 어떤 사안이든 뒤로 미루지 말고 빠르게 결정할수록 좋아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