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접촉사고 일으킨 택시기사에 ‘가위바위보’ 내기 제안한 ‘벤츠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양인정 기자) 교차로에서 벤츠와 택시의 접촉 사고가 발생하자 벤츠 주인은 놀라운 제안을 건넸다. 

지난 30일(현지 시간) 중국 동영상 공유 사이트 ‘Pear Video’는 벤츠 운전자가 택시기사와 접촉사고가 나자 가위바위보를 통해 해결한 유쾌한 영상을 게재했다.

지난 29일 중국 쓰촨성 청두시의 한 교차로에서 접촉사고가 발생했다. 갑작스럽게 난 상황 속 누구의 잘못을 따지기 매우 애매한 상황이었다.

그러자 이때 벤츠 운전자는 가위바위보로 진 사람이 살짝 난 스크래치 값을 물어주자는 제안을 했다.

택시 기사는 외제차인 벤츠에 난 흠집을 전부 보상해줘야 하는 게 아닌지 걱정에 빠져 있었는데, 운전자의 유쾌한 태도에 안심할 수 있었다.

택시 기사도 흔쾌히 가위바위보를 하자고 승낙했고, 두 사람은 만반의 준비를 마치고 운명의 가위바위보를 했다.

벤츠 운전자는 바위를 택시 기사는 보자기를 내면서 접촉 사고는 한 번에 해결됐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가위바위보에서 진 벤츠 주인은 택시 기사에게 현금 700위안(한화 약 11만 원)을 곧바로 건네고 자리를 떠났다.

자칫하면 서로 싫은 소리가 오갈 수 있었던 상황. 

벤츠 주인이 제안한 뜻밖의 아이디어는 순식간에 현장을 평화롭게 만들었다.

해당 모습은 주위에 있던 한 시민이 촬영해 온라인에 공개하면서 알려졌다. 벤츠 운전자의 통 큰 배려와 택시기사의 재미있는 모습은 다툼과 싸움이 넘쳐나는 최근 훈훈한 사례로 남겨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