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KBS 조충현 아나운서, 아내 김민정 아나운서와 함께 찍은 부부셀카 공개…“그녀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 권미성 기자
  • 승인 2018.08.14 17:2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조충현 아나운서가 아내 김민정 아나운서와 촬영 대기실에서 찍은 셀카를 공개했다.

최근 조충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편이 문제 내고~ 아내가 맞힌다! 대한민국 대표 퀴즈쇼 1대100!!!”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해시태그로 “#mc#남편#조충현아나운서#도전자#아내#김민정아나운서#대기실번호#럭키세븐#kbs#1대100#최초#5002만원#도전#실검1위#등극#항상#나보다높은곳에니가있을뿐#신승훈 #그녀에대한반응이뜨겁다. #긴장해야겠다.#적은내부에있다.#ㅋㅋㅋ#뿌듯#좋은#추억#부부스타그램#럽스타그램 #thanks#to#제작진”이라는 글을 게재하기도 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충현은 아내 김민정과 최고 표시를 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조충현 김민정 / 조충현 인스타그램
조충현 김민정 / 조충현 인스타그램

특히 두 사람은 훈훈한 부부의 모습을 보여주며 팬들도 부러움을 금치 못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아ㅜㅜ 넘나 달달ㅠ”, “1대100 재밌게 잘봤습니당~~~^^ 두분 너뮤~~보기 좋으세용”, “귀여워죽을따 이 부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조충현 아나운서는 자신과 같은 동기 김민정 아나운서와 결혼을 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조충현과 김민정은 KBS 아나운서로 동기다.

조충현, 김민정 부부는 5년 공개 연애를 한 후 2016년 10월 웨딩마치를 열었다.

김민정 아나운서의 나이는 1987년생이다. 남편 조충현 아나운서의 나이는 1982년생이다.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5살 차이다.

김민정 남편 조충현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KBS2 ‘1대 100’은 화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