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스 함무라비’ 고아라, 이엘리야 인기 웹소설 작가 비밀 공개…“저 광팬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미스 함무라비’에서는 이엘리야가 고아라와 여자 동료들에게 자신의 정체를 밝혔다.
 
3일 방송된 jtbc 월화 드라마‘미스 함무라비’에서는 도연(이엘리야)는 자신을 무시하는 천판사를 향해 자신의 자신의 비밀을 공개하면서 소문을 불식시켰다.

 

jtbc‘미스 함무라비’방송캡처
jtbc‘미스 함무라비’방송캡처

 
도연(이엘리야)는 법원의 동료인 오름(고아라) 그리고 지영(염지영), 단디(이예은)와 함께 클럽에 가기로 했다.
 
차를 타러 가는 길에 천판사가 도연의 스포츠카를 보고 비꼬는 말투로 말을 걸었다.
 
그러자 도연(이엘리야)은 천판사에게 “판사님은 월급이 얼마냐? 판사님도 그 월급으로 저차를 끌수 있겠냐?”라고 말했다.
 
이어 도연(이엘리야)은 “저 차 제가 낮에도 일하고 밤에도 일한 돈으로 뽑았다. 웹소설가 원고료가 얼마라고 생각하세요?”라고 물었다.
 
그러자 오름(고아라)은 도연이 내민 휴대폰 액정을 보며 “눈의 여왕님, 저 광팬인데. 우리 이모님들도 좋아해요. 도연씨가 눈의 여왕님이었어요?”라고 말하면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또 도연(이엘리야)은 “원래 비밀로 하려고 했는데 오늘 클럽 제가 쏠게요”라고 말하며 시청자들에게 시원함을 선사했다. 
 ,
jtbc 월화드라마‘미스 함무라비’는 매주 월요일,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