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복면가왕 모아이’ 정체는 김준현, 수준급 노래 실력으로 ‘매료’… “원맨밴드가 평생 소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개그맨 김준현이 ‘복면가왕’에 출연해 화제다.

1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모아이의 ‘본능적으로’와 복면가왕 산호소녀의 ‘스피드’ 무대가 펼쳐졌다.

모아이는 ‘본능적으로’를 통해 뚝심 있는 묵직한 목소리를 들려줬고, 산호소녀는 몽환적인 재주 선율 속 허스키한 목소리를 뽐냈다.

김구라는 산호소녀의 무대를 보며 “역대급 무대였다”고 칭찬했다. 그리고 모아이에게는 “우리 모두 알고 있는 분 아니냐”며 모아이를 ‘미스터 K’라고 불렀다.

이날 산호소녀에 패배한 모아이는 특별히 3라운드를 위해 준비한 노래를 부르며 얼굴을 공개했다.

모아이는 장미여관의 ‘봉숙이’를 부르며 가면을 벗었고, 정체는 개그맨 김준현이었다.

김준현 / MBC
김준현 / MBC ‘복면가왕’ 방송캡처

무대를 끝낸 김준현은 “다리에 힘이 쭉 빠지고 떨려서 밥을 못 먹었을 정도였다”라며 “작곡, 작사, 노래, 연주까지 원맨밴드를 하는 게 평생소원이다. 본격적으로 해보고 싶은 마음에 그 첫 스타트를 복면가왕에서 끊고 싶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준현은 여러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뛰어난 예능감과 탄탄한 진행 실력, 먹방 등으로 많은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전해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