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JTBC ‘뉴스룸’ 미국 대사관 돌진한 남성, “미국으로 망명하고 싶어 돌진했다” 주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미국 대사관으로 돌진한 남성이 체포됐다. 

7일 방송된 JTBC ‘뉴스룸’에서는 미국으로 망명하고 싶다며 미국 대사관으로 돌진한 40대 남성에 대해 보도했다. 

이날 저녁 7시 20분쯤 그랜저를 운전하던 남성은 돌연 우회전해 미국 대사관 정문으로 돌진했다. 

곧바로 출동한 경찰은 차량에 폭발물이 있는지 확인 후 남성을 체포해 종로경찰서로 이송했다. 

당시 차에 함께 타고 있던 여성은 자신을 변호사라고 밝혔으며 남성은 여성가족부에서 일하는 40대 공무원이라 밝혔다. 

JTBC ‘뉴스룸’ 캡처

여성은 곧바로 병원으로 옮겨졌으며 인명피해는 없었다. 

여성은 미국 대사관 근처에서 남성과 운전석 자리를 바꿨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운전석에 앉은 남성이 곧바로 우회전해 미국 대사관 정문으로 돌진했다고 이야기했다. 

이와 관련 남성은 “미국으로 망명하고 싶어 돌진했다”라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체포 당시 경찰이 미란다의 원칙을 고지하자 미국 대사관 정문을 붙잡고 “HELP ME!”라고 외친 것이 확인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