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방인’ 서민정, 어린시절 지냈던 영국에서의 가족들과 추억 감사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진영 기자) 서민정은 마음이 따뜻하다.
24일 방송된 JTBC ‘이방인’에서는 민속촌으로 외출을 나간 서민정의 가족들 모습이 방송됐다.
이날 서민정은 오랜 시간 외국에서 살아온 딸과 조카를 위해 민속촌을 방문했다.
서민정은 민속촌으로 가는 차 안에서 함께 동행한 아버지와 어린시절의 추억을 이야기했다.
서민정이 어린시절 지냈던 영국에서 주말마다 아버지가 운전하시는 차를 타고 영국의 이곳 저곳을 다녔던 시간들을 이야기하며 추억에 젖었다.
또한 서민정은 어린시절 아버지와 둘이서 갔던 덕수궁 나들이의 추억도 이야기했다.

JTBC ‘이방인’ 방송캡쳐
JTBC ‘이방인’ 방송캡쳐

당시 하루동안 아버지께서 찍어주신 사진들이 너무 많이 지금도 소중히 간직하고 있다는 것이었다.
서민정은 결혼하기 전에는 어린시절 찍었던 많은 사진들에 대한 생각이 그러려니 였지만 자신이 아이를 낳아보니 아버지의 마음을 더 많이 알게 됐다고 말해 시청자들을 훈훈하게 했다.
이날 서민정의 가족들은 민속촌에서도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아이들보다 더 궁금한것들이 많았던 서민정은 자신의 아버지에게 이것 저것 궁금한 것들을 물었고 서민정의 아버지는 질문하는 모든것들에 자상하게 대합해줬다.

함께 한 아이들도 자신들이 경험해보지 않았던 옛 시절의 풍경들에 즐거워하며 다양한 체험들을 했다.
직접 달고나를 만들면서 삼대간의 돈독한 가족애를 다지기도 했다.
JTBC ‘이방인’은 매주 토요일 16시 4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