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뭉쳐야 뜬다’ 안정환, 세계 최고 높이 빌딩 ‘버즈 칼리파’에서의 아찔한 전망에 “레고 마을 같지 않아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지혜 기자) ‘뭉쳐야 뜬다’에서는 두바이 패키지 여행의 첫 번째 날 첫 일정으로 버즈 칼리파의 전망대로 향했다.    
  
13일 방송된 JTBC ‘뭉쳐야 뜬다’에서는 은지원이 버즈 칼리파의 전망대에서 새해 다짐을 했다. 
 

JTBC ‘뭉쳐야 뜬다’ 방송 캡처
JTBC ‘뭉쳐야 뜬다’ 방송 캡처

 
정형돈이 가이드에게 “첫 번째 행선지가 어딘가요?”라고 묻자, 가이드는 전 세계에서 현존하는 가장 높은 건물인 ‘버즈 칼리파’로 간다고 대답했다. 버즈 칼리파는 2009년 완공된 최고층 인공 구조물로 높이 828m에 총 160층이며, 인간이 세운 가장 높은 건물로 기네스북에 등재돼 있고, 영화 ‘미션 임파서블’에서 톰 크루즈가 기어올라 화제가 되기도 했다. 
 
‘뭉뜬’ 멤버들과 패키지 팀은 버즈 칼리파에 도착해, 전망대가 있는 124층에 오르기 위해 초고속 엘리베이터에 탑승했다. 귀가 먹먹한 것을 방지하기 위해 엘리베이터 안에 틀어놓은 음악에 은지원은 “여기 클럽이야”라며 즐거워했다. 잠깐 사이 100층을 지나자 김용만은 “어마어마하다”며 감탄했고, 엘리베이터는 45초만에 124층에 도착했다. 
 
엘리베이터에서 내리자마자 안정환은 “완전 예쁘다”며 “레고 마을 같지 않아요?”라고 눈앞에 펼쳐진 풍경에 감탄했고, 작게 보이는 건물들과 한 눈에 보이는 사막에 정형돈은 “미니어처 같다”고 말하며 탄성을 질렀다. 
 

야외 전망대로 나가자, 은지원은 바다를 발견해 뿌듯해하기도 했다. 그러면서 새해 소망을 빌었냐고 물어보며 “일출 보면 그런 거 해야 하는데”라고 말하자, 김용만은 해 뜨는 거 볼 때마다 소원을 비냐며 “밤에 술 먹다 아침에 들어가면 소원 빌어?”라고 물었다. 또한 이미 해가 중천에 떴다며 다른 ‘뭉뜬’ 멤버들의 딴지에도 은지원은 진지하게 “열심히 살아가도록 하겠습니다”라며 최고의 한 해를 다짐하는 소원을 빌었다. 
 
한편, JTBC ‘뭉쳐야 뜬다’는 매주 화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