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착하게 살자’ 김보성X유병재, 분류심사에서 망상경향-허위성향으로 힘든 ‘취사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착하게 살자’에서는 수감자들이 분류심사를 받는 모습이 나왔다.
 
9일 방송된 jtbc 감옥예능 ‘착하게 살자’에서는 김보성, 위너 김진우, 박건형, 유병재가 분류심사를 받게 됐다.
 

jtbc‘착하게 살자’방송캡처
jtbc‘착하게 살자’방송캡처

 

이들은 등급에 따라 접견장소와 전화횟수와 수감생활이 좌우되는 분류심사를 받았는데 문제지에 답을 기재하고 가정환경, 지병등에 관한 면담을 했다.
 
박건형은 공격적인 성향으로 나왔고 김진우는 포기성향 그리고 유병재는 거짓으로 문제지를 작성해서 S3급으로 허위성향으로 인해서 더 낮은 등급이 나왔다.
 

또 김보성도 유병재와 같은 등급으로 망상경향이 높게 나와서 일이 힘든 취사장에서 일을 하게 되면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한편, jtbc 에서 방송된 감옥예능‘착하게 살자’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