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르곤’ 김주혁, 몰입 높이는 ‘명품 연기’로 화제…출구없는 주혁님 매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연기로 보는 이들의 가슴을 뛰게 만드는 배우 김주혁. ‘아르곤’에서 결이 살아있는 감정 연기는 물론 듬직한 어른 남자의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김주혁은 tvN 월화드라마 ‘아르곤’에서 HBC 간판 앵커이자 탐사보도팀 아르곤의 수장 김백진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김주혁은 극 중 김백진을 통해 언론인으로서의 신념과 딜레마부터 애달픈 부성애까지 탄탄한 연기 내공으로 ‘아르곤’을 더욱 빛내고 있다.
 
첫 회부터 높은 완성도와 배우들의 호연으로 단숨에 인생 드라마로 등극한 ‘아르곤’은 이날 방송이 끝난 후에도 온라인을 뜨겁게 물들였다.
 
 

김주혁 / tvN ‘아르곤’ 방송화면 캡처
김주혁 / tvN ‘아르곤’ 방송화면 캡처
 
김주혁에 대한 호평 역시 줄을 이었다. ‘아르곤’을 본 이들은 김주혁의 진가를 다시 알게 되었다며 그의 멋진 연기와 카리스마를 찬양했다. 또한, 김주혁은 천우희를 비롯해 신현빈, 박원상, 이경영 등 배우들과 막강한 연기 시너지를 발휘하는 명품 케미로 열렬한 지지와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제 막 시작했을 뿐인데 벌써 김주혁이 아닌 김백진, 김주혁 없는 ‘아르곤’은 상상할 수 없는 분위기다.
 
김주혁은 맞춤옷을 입은 듯 대체 불가한 연기력과 묵직한 존재감을 선보였다. 표정과 말투, 제스처까지 사리 분별이 뚜렷한 캐릭터의 성격을 담아내 몰입을 끌어올렸다. 아내를 잃은 후 홀로 사춘기 딸을 키우는 아버지의 애환도 섬세하게 표현했다.
 
이밖에도 환상적인 수트핏, 상남자 매력, 목소리 등 매력 포인트는 많았지만, 무엇보다 깔끔한 대사 톤과 과하지도 덜하지도 않은 김주혁의 자연스럽고 담백한 연기가 단연 최고였다는 평이다. 이는 극에 사실감을 부여하며 김백진을 유일무이한 캐릭터로 재탄생시켰다. 호통치는 것마저 섹시하게 느껴지는 건 김주혁이라서 가능한 일.
 
그가 이토록 찬사를 받는 데에는 치밀한 고민과 노력도 작용했겠지만, 어떤 캐릭터를 연기하든 자신의 스타일대로 재해석을 시도한 김주혁만의 연기 뚝심을 지켰기에 가능했던 것이다. 무수한 작품에서 역할을 자신의 매력으로 만들었듯 ‘아르곤’도 차원이 다른 고품격 연기와 매력으로 채워나가고 있다.
 
tvN ‘아르곤’은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50분 tvN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