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주혁-천우희, 본방사수 독려 “흥미진진한 사건 기대해달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아르곤’이 드디어 첫 방송된다.
 
오늘(4일) 첫 방송을 앞둔 tvN 새 월화드라마 ‘아르곤’ 측은 김주혁, 천우희의 본방사수 독려 메시지를 공개했다.
 
‘아르곤’은 가짜 뉴스가 범람하는 세상에서 오직 팩트를 통해 진실을 밝히고자 하는 탐사보도팀 ‘아르곤’의 치열한 삶을 그려낸 드라마다. 4년 만에 안방극장에 컴백하는 김주혁과 충무로의 블루칩 천우희의 만남만으로도 역대급 케미의 탄생을 예고하며 기대를 높이고 있다.
 
김주혁이 연기하는 김백진은 “진실은 사실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다”는 신념으로 똘똘 뭉친 타협제로의 HBC 간판 앵커이자이자 탐사보도프로그램 ‘아르곤’의 수장이다. 
 
 
천우희-김주혁 / tvN ‘아르곤’
천우희-김주혁 / tvN ‘아르곤’
 
천우희는 계약만료 6개월을 앞두고 ‘아르곤’에 배정받게 된 남다른 촉의 계약직 기자 이연화로 분한다. 이연화는 어중간한 스펙에 평범함으로 무장했지만 타고난 호기심 하나를 재능 삼아 진짜 기자를 꿈꾼다. 온갖 구박을 받으면서도 정식기자로 채용되기 위해 넘어질 때마다 일어서는 타고난 에너자이너. 이연화는 ‘아르곤’ 팀에 합류해 현장 취재에 나서고 팀원들과 소통하며 진짜 기자로 성장해 나간다.
 
김주혁은 “인간미 넘치는 매력과 흥미진진한 사건이 펼쳐지는 대본을 믿고 선택한 ‘아르곤’을 시청자들이 어떻게 봐주실지 설레고 기대도 큽니다”라며 “탄탄한 대본을 바탕으로 현실적인 기자들의 고뇌와 성장을 담아낼 탐사보도극 ‘아르곤’은 특별한 도전이 될 것 같습니다. 오늘 첫 방송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라고 당부했다.
 
‘믿고 보는 배우’가 만난만큼 김주혁과 천우희가 만들어낼 시너지는 ‘아르곤’을 뜨겁게 만들 전망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