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TV소설그여자의바다’ 김승욱, 30억 자금주 최성재란 사실에 충격+분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수현 기자) 정재만(김승욱)이 자신의 30억 사채 빚에 대한  자금주를 김선우(최성재)란 사실에 충격에 빠졌다.

3일 방송된 KBS2TV 드라마 ‘TV소설 그 여자의 바다’에서는 자금주 뒷조사에 들어간 정재만과 최정욱(김주영)의 모습이 그려졌다. 

KBS2TV  ‘TV소설 그 여자의 바다’ 방송캡쳐
KBS2TV ‘TV소설 그 여자의 바다’ 방송캡쳐
KBS2TV  ‘TV소설 그 여자의 바다’ 방송캡쳐
KBS2TV ‘TV소설 그 여자의 바다’ 방송캡쳐

앞서 이날 방송에서 정사장은 30억 사채 빚까지 떠안을 위기에 빠졌고, 결국 돈을 빌려주기로 한 황사장을 찾아가 “강남 건물 사업이 무산됐다”며 감정을 호소했다.

하지만 황사장은 “그게 나랑 무슨상관이냐”면서 “난 돈만 받으면 된다. 사실 난 중간에서 돈만 주는 사람이고 자금주는 따로 있다”고 말했다.

이에 정사장은 충격에 빠졌고, 정욱에게 “나한테 30억 돈을 준 자금주가 따로 있다”고 알렸다.

정욱은 “아무래도 강회장인 것 같다”고 추측,“애초에 이쪽에 끌어들인 사람은 강회장이었고 그만한 자급력을 가진 사람은 강회장 뿐이다”고 말했다. 

정사장 역시 “강회장이 그동안 그런 식으로 돈을 벌었을 수도 있다”며 자신이 강회장 덫이 빠졌다 확신, 하지만 자금주가 김선우(최승재)라는 사실을 알게 된 후 충격에 빠졌다.

한편, KBS2TV 드라마 ‘TV소설 그 여자의 바다’는 평일 오전 9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