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복면가왕’ 아기해마, 정체는 케이윌?…‘칼 갈고 나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복면가왕’ MC햄버거의 정체가 가수 김조한이 밝혀지면서 아기해마가 새로운 60대 가왕에 등극했다. 
 
이날 멜론과 아기해마의 2R 대결에서 멜론은 박중훈의 ‘비와 당신’을, 아기해마는 포맨의 ‘베이비 베이비’를 선곡해 감미로운 무대를 선사했다. 대결승리는 아기해마에게 돌아갔고, 멜론이 가면을 벗자 투피엠 준호가 등장했다.
 
이어 3라운드에서는 뽀빠이와 아기해마의 대결이 펼쳐졌고  치열한 가창력을 선보이며 보는이들의 귀를 즐겁게 했다. 뽀빠이는 서태지의 ‘울트라맨이야’를 선곡해 남다른 무대 매너를 선보였고, 아기해마는 BMK의 ‘꽃피는 봄이 오면’을 불러 서정적이면서도 폭발적인 발라드 감성을 자랑했다. 
 

‘복면가왕’ 아기해마 / MBC
‘복면가왕’ 아기해마 / MBC
 
아기해마는 압도적인 표 차이로 가왕전에 진출했다. 가면을 벗은 뽀빠이의 정체는 그룹 파란에서 라이언으로 활동했던 배우 주종혁이었다.
 
이어 가왕 방어전 무대에 오른 59대 가왕 MC 햄버거는 휘성의 ‘안되나요’를 선곡해 자시의 기량을 마음껏 뽐냈다. 묵직하면서도 호소력 넘치는 목소리는 판정단들의 마음을 울리기에 충분했다. 하지만 아기해마의 무대를 꺾지 못했다. 햄버거의 주인공은 네티즌들의 추측대로 가수 김조한이였다.
 
한편 새 가왕에 등극한 아기해마의 정체에 대해 누리꾼들은 케이윌로 추측하고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