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주목받는 싱어송라이터` 이찬원, 22일 `bright;燦` 컴백...전곡 작사ㆍ작곡 참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지정 기자) 주목받는 싱어송라이터 가수 이찬원이 전곡 작사·작곡한 신보로 찾아온다.

이찬원은 지난 26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bright;燦’(브라이트;찬) 첫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오는 4월 22일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이찬원 / `티엔엔터테인먼트`
이찬원 / `티엔엔터테인먼트`
이찬원의 2집 미니앨범 ‘bright;燦’ 첫 콘셉트 포토에는 따뜻한 봄 햇살을 즐기는 이찬원의 풋풋한 매력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이찬원은 햇살 같은 눈부신 미소를 짓는 모습으로 행복감을 안기는가 하면, 내추럴한 스타일링으로 96년생 청춘 그대로인 모습을 순수하고 담백하게 표현해 앨범 속 이야기를 궁금하게 만들었다.

앨범명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 두 번째 미니앨범 ‘bright;燦(브라이트;찬)’은 밝고 눈부신 이찬원의 순간순간은 물론, 찬란하게 퍼지는 따뜻한 감성을 그려낸다.
이찬원 / `티엔엔터테인먼트`
이찬원 / `티엔엔터테인먼트`
팬들에게 따뜻한 봄날을 선물하고 싶다는 이찬원의 빛나는 노력이 모여 완성된 ‘찬란한 빛’ 같은 앨범이다.

전곡 작사, 작곡을 비롯해 이찬원이 콘셉트 기획과 촬영, 앨범 작업 과정에 힘을 보태며 공을 들인 만큼, 진정성이 배가된 ‘bright;燦’에 그 어느 때보다도 기대감이 상승된다.

신보 소식을 알린 이찬원은 “두 번째 미니앨범인 ‘bright;燦’ 전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했습니다. 콘셉트 기획부터 곡 작업까지 앨범 작업 과정에 전반적으로 참여한 것은 처음이라, 성장할 수 있었던 경험이었습니다. 기대와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라며 팬들의 기대를 당부했다.
이찬원 / `티엔엔터테인먼트`
이찬원 / `티엔엔터테인먼트`
이찬원의 미니 2집 `bright;燦` 앨범 일정에 따르면 지난 3월 25일 앨범 선주문을 시작으로 26일 `Concept Photo1`가 공개됐고, 오는 29일 `Concept Photo2`가 차례대로 공개되며, 이어 4월 2일에는 `앨범 미리보기`, 4월 4일에는 `Concept Photo3` 공개, 4월 5일 트랙 리스트 공개, 이후 9일과 12일 미리보기 Clip1과 Clip2 공개, 16일 하이라이트 멜로디 공개, 18일 뮤직비디오 티저1 공개, 19일 비하인드 포토 공개, 21일 뮤직비디오 티저2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이찬원의 두 번째 미니앨범 ‘bright;燦’은 오는 4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앨범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 풀버전도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영숙 2024-03-27 13:02:09
이찬원 두번째 미니앨범 축하합니다 트릇아이돌 이찬원 감성보이스 장르불문 어느노래나 자기화 시키는 최고입니다 응원합니다

김정현 세실리아 2024-03-28 05:31:20
이찬원 두번째 미니앨범 발매 축하드립니다
진정한 싱어송라이터로 대성하시길 기원기원합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