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찬원, ‘참 좋은 날’ 자작곡 1600만 뷰 달성…빛날 燦 bright 강렬한 ‘미니 앨범’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선용 기자) TV조선 미스터트롯 경연 이후 데뷔 4주년을 맞이한 이찬원이 팬들과 함께 듣고 싶은 곡으로 그의 자작곡 ‘참 좋은 날’을 꼽았다.

그는 데뷔 4주년 기념 라이브 방송에서 그 곡 ‘참 좋은 날’을 라이브로 들려주며 1년 365일 팬들에게 사랑한다는 언어로 보답하고 싶어 하는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이찬원 팬클럽
이찬원 팬클럽
'참 좋은 날'은 제목에서도 보이듯이 만나는 모든 이들에게 언제나 힘이 들 때 위로와 행복감을 받고 모두와 함께하기를 바라는 간절한 소망마저 담는 곡이다.

이찬원 유튜브에 공개된 '참 좋은 날'은 실력파 이찬원의 싱어송라이터의 가능성을 한껏 담아 조회수 1600만 뷰의 성공적인 기록 달성에 가속을 밟고 있다.
이찬원 유튜브
이찬원 유튜브
그는 순수 자작곡 '참 좋은 날'과 '오내 언사' 그리고 '건배'(작사에 참여)를 앨범에 수록하면서 끊임없는 음악 작업 세계에 온 열정을 쏟아내고 있다.

지난 3월 22일 이찬원은 미니앨범 2집 Time table을 공개하면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데, 특히나 미니앨범 1집 선물에 이은 2집 ‘bright 燦’은 그가 작업한 곡들로 만들어져 선보인다는 예고가 나와 있어 그의 실력을 입증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찬원 2nd Mini Album [bright;燦]
이찬원 2nd Mini Album [bright;燦]
새로운 미니앨범의 수록곡은 대략 4곡 정도 될 것으로 예상하며 이번에는 또 어떤 감성으로 다가올지, '꽃', '봄날', '이 세상 가는 날' 단어만을 공개한 채 이찬원은 새로운 역사의 도전 길을 또다시 걷고 있다. 

열정과 감동의 시간으로 전해질 뜨거운 새로운 앨범의 공개가 궁금해지는 이유이다. 이찬원의 미니앨범 2집은 4월 22일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찬원 2nd Mini Album [bright;燦] TIME TABLE
이찬원 2nd Mini Album [bright;燦] TIME TABLE
한편, 오는 4월 대체 불가능한 브랜드파워와 글로벌 영향력이 가장 큰 스타를 선정, 우승자에게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New York Times Square, 1560 Broadway, New York, NY 10036 USA) 전광판을 보상으로 서포트하는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SSB)'투표에 후보로 등록돼 있는 이찬원이 4월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에서 어떤 성과를 거둘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영숙 2024-03-26 12:55:05
이찬원 또튜브 참좋은날 1600만뷰 축하합니다 트릇아이돌 이찬원 감성보이스 장르불문 어느노래나 자기화 시키는 최고입니다 응원합니다

김영숙 2024-03-26 12:55:40
이찬원 두번째 미니앨범 축하합니다 트릇아이돌 이찬원 감성보이스 장르불문 어느노래나 자기화 시키는 최고입니다 응원합니다

김정현 세실리아 2024-03-26 22:21:37
이찬원 참좋은날 1600만뷰 돌파 축하드립니다

금연옥 2024-03-27 08:52:31
이찬원 참좋은날 팬사랑으로 자작곡 해주신 울슈스님 응원합니다 사랑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