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톡파원 25시` 이찬원, 겁도 없이 김숙에게 "누나 요즘 사랑에 큰 관심 없죠?" 촌철살인 날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지정 기자) `톡파원 25시` 이찬원이 겁도 없이 김숙에게 "누나 요즘 사랑에 큰 관심 없죠?"라고 촌철살인을 날리며 김숙의 반응에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25일 방송된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일본 다카마쓰 랜선 여행과 강렬한 색채로 자신만의 독특한 작품세계를 펼친 오스트리아 건축가 훈데르트바서 투어, 벨기에 디낭&미국 뉴올리언스의 축제 현장을 찾아 흥미진진한 랜선 여행을 펼쳤다.
`이찬원 공식 인스타그램`
`이찬원 공식 인스타그램`
그 가운데, 재즈의 본고장이자 미국 루이지애나주의 최대 도시 뉴올리언스의 축제 현장이 공개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미국 톡파원은 축제에 앞서 이곳에서 가장 오래된 지역인 프렌치쿼터를 돌아보며 뉴올리언스의 역사와 문화에 대해 알아보고 현재 뉴올리언스를 대표하는 시장인 ‘프렌치 마켓’의 역사를 살펴봤다.
 
뉴올리언스의 미시시피강에는 늪지대가 많아서 악어가 많은 걸로 유명하며, 시장에는 악어와 관련된 다양한 판매용품들이 진열되어 있어 놀라움을 안겼다.
이찬원 / JTBC `톡파원 25시`
이찬원 / JTBC `톡파원 25시`
진열대에는 악어 머리 박제부터 악어 발톱 효자손에 악어 발톱 키링까지 그야말로 상상초월 제품들이 이목을 집중시켰다.

MC 이찬원은 악어 제품들이 모형인 줄 알았다가 리얼이라는 것을 알고 깜짝 놀랐지만, 이내 악어 발톱으로 만든 효자손을 보고 "효자손이 미국에도 있어?!"라며 신기해했다.
이찬원 / JTBC `톡파원 25시`
이찬원 / JTBC `톡파원 25시`
이어 톡파원이 김숙의 사랑을 위해서 부두인형한테 소원을 빌어준다고 말하자, MC 이찬원은 옆에 앉은 김숙을 바라보며 "누나 요즘 사랑에 큰 관심 없죠?"라는 촌철살인을 아무렇지도 않게 자연스럽게 던졌다.

김숙은 이찬원의 기습 질문에 당황한 듯 말을 잃었고 전현무는 이찬원에게 "왜 그렇게 단정을 내리냐"고 물었다.

이찬원은 이에 굴하지 않고 "본인(김숙)이 없다고 했다"며 자신만만하게 의견을 피력했다.

이찬원과 전현무의 설왕설래 티티카카를 보고 있던 김숙은 "니들이 왜 내 사랑을 신경을 쓰냐"고 일침을 놓으며 이찬원을 포복절도하게 만들었다.

한편, 전 세계 이모저모를 생생하게 전달하며 월요병을 타파시켜주는 `톡파원 25시`는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5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계숙 2024-03-26 07:40:39
이찬원 톡파원25시 이찬원 MC님 맨트도 진심으로 하는 모습 너무너무 코믹해서 자연스레 분위기를 이끌어 내서 정말 시라는 시간이었어요 세계 각 지역의 이모저모 샅샅이 따라 다니며 월요병 확실히 날려 보냈어요

김영숙 2024-03-26 07:51:29
이찬원 톡파원25시
매주 다양한 세계각국 문화를 접할수 있는 톡파원 본방사수 합니다 ㅎㅎ

금연옥 2024-03-26 08:33:06
이찬원 톡파원25시 언제나 즐거운시간 응원합니다 사랑합니다

김정현 세실리아 2024-03-26 08:49:41
이찬원 톡파원25시 언제나 응원합니다
사랑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