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빠져들 수밖에 없는 최강 매력의 스토리텔러` 이찬원, `한끗차이` 정규 편성되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지정 기자) 빠져들 수밖에 없는 최강 매력을 가진 스토리텔러 이찬원의 `한끗차이`가 정규 편성 가능성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티캐스트 E채널에서 새롭게 선보인 본격 심리분석 코멘터리쇼 `한 끗 차이: 사이코멘터리`(이하 `한끗차이`)는 우리 사회의 가려운 곳을 시원하게 긁어주며 생생한 리얼 스토리와 흥미진진한 스토리텔링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찬원 공식 트위터`
`이찬원 공식 트위터`
지난 2월 28일 첫 방송된 본격 심리분석 코멘터리쇼 '한끗차이'는 매회 하나의 심리 키워드를 중심으로, 성공한 케이스와 실패한 케이스의 한 끗 차이로 달라지는 '극과 극' 이야기를 생생한 리얼 스토리로 소개하고 있다.

이를 통해 같은 본성을 가지고도 전혀 다른 결과를 만들어낸 '인간 본성'의 한 끗 차이는 무엇인지 짚어보는 `한끗차이`는 지난주까지 관종, 정신 승리, 질투, 군중심리가 심리 키워드 주제로 다뤄진 가운데, 이번 주에는 다섯 번째 심리 키워드 주제 '통제광'이 예고됐다.

이렇듯 '한끗차이'는 우리 사회 전반적으로 많은 이들에게 관심의 대상이자 고민거리인 키워드에 대해 속시원히 파헤쳐 보며, 이를 통해 내 안팎의 빌런들에 대처하는 방법을 제시하고 몰입감을 상승시키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러한 인기를 입증하듯 3회 방송까지 누적된 '한끗차이'의 동영상 총 재생수는 1,050만 회를 돌파했다.
이찬원 / 티캐스트 E채널 `한 끗 차이: 사이코멘터리`
이찬원 / 티캐스트 E채널 `한 끗 차이: 사이코멘터리`
25일 `한끗차이` 장성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끗차이` 누적 조회수가 1,000만 뷰를 돌파했다는 기사가 담긴 사진과 "찬원이 덕분에 `한끗차이`가 정규 편성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네요. 형이 업혀가서 조금 부끄럽긴 하지만 너무 고마워♡. 파일럿 남은 회차도 목표 시청률이 달성되기를"라는 글을 게재했다.

또한, `빠져들 수밖에 없는 최강 매력의 스토리텔러` 이찬원은 낭낭하고 귀에 쏙쏙 들어오는 분명한 목소리, 보이스의 강약과 악센트 조절에 따른 맛깔난 억양, 재치와 센스가 넘치는 입담, 생동감이 살아있는 표정 연기로 실감 나고 흥미진진한 스토리텔링을 선보이며, 텔러와 리스너를 넘나드는 '멀티 이야기꾼'으로 프로그램의 몰입도를 높이고 시청자들의 흥미를 이끌어내며 이야기에 한껏 도취되게 만들고 있다.

한편, `스토리텔링계의 新다크호스` 이찬원을 비롯해 호화 MC 군단 박지선×홍진경×장성규가 함께하는 인간 본성 탐구 본격 심리분석 코멘터리쇼 `한 끗 차이: 사이코멘터리`는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40분 E채널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영숙 2024-03-25 21:37:32
이찬원 한끗차이
트릇아이돌 이찬원 감성보이스 다재다능 한아티스트 최고입니다 응원합니다

김명자 2024-03-26 05:44:02
대세이찬원 매주수요일 저녁엔 재미나는스토리 한끗차이 푹빠저듣게되는
한끗차이 이번주는 어떤이야기일지
생각만해도 완전기대됩니다

금연옥 2024-03-26 08:34:27
이찬원 한끗차이 정규방송 응원합니다
볼수록 매력적인 프로그램 응원합니다

JIN SHANJI 2024-03-26 10:17:30
매주 기다려 지는 한긋차이 넘 좋아요 네명의 MC들의 각자 매력에 한 번 끼쟁이 만능엔터테이너 사랑스러운 이찬원 님의 순수하면서도 독보적인 철철 넘치는 매력에 또 한 번 푹 빠져 매주 본방사수 합니다 6부작이라 넘 아쉽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