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최상위 예능을 펼치는 무적의 예능왕` 이찬원, 새 예능 `하이엔드 소금쟁이` MC로 발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지정 기자) `최상위 예능을 펼치는 무적의 예능왕` 이찬원이 KBS2 새 예능 프로그램 `하이엔드 소금쟁이` MC로 발탁됐다.

25일 KBS2 새 예능 프로그램 `하이엔드 소금쟁이` 제작진은 "이찬원, 조현아, 양세형, 양세찬을 MC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이찬원 공식 인스타그램`
`이찬원 공식 인스타그램`
KBS 2TV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하이엔드 소금쟁이`는 연예인 MC들과 경제 전문가가 다양한 소비 사연을 통해 일상 속 생활정보와 경제 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하이엔드 소금쟁이` 프로그램에는 연예계의 소문난 `짠테크` 고수인 MC 4인방과 함께 `돈쭐남(돈으로 혼쭐내는 남자)`으로 주목받는 머니트레이너 김경필 칼럼니스트가 출연한다.

이 가운데, 이찬원은 경제학 전공자답게 평소에도 다양한 방송에서 남다른 재테크 지식을 알린 바 있는 만큼 소비 모범생으로서 전방위로 맹활약할 예정이다.

또한, 이찬원은 지난 3월 14일 데뷔 4주년을 기념하며 진행된 `찬스찬또 4주년` 유튜브 라이브 방송에서, 조만간 방송 프로그램으로도 좋은 소식이 있을 거라는 귓띔을 하며 궁금증을 자아냈는데, 그때 말했던 프로그램 이야기가 `하이엔드 소금쟁이`에 관한 말이었다는 것이 밝혀졌다.

한편, 4MC의 케미가 돋보일 `하이엔드 소금쟁이`는 오는 5월 중 KBS2에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오영숙 2024-03-25 14:18:57
항상 울 가수님 이찬원 위해 좋은 소식 많이 많이 날라 오시는 기자님 감사합니다 최상위 예능을 펼치는 무적의 예능왕 울 가수 수식어도 딱 귀에 들어 옵니다 새 프로 하이엔드 소금쟁이 mc발탁 축하합니다

김명자 2024-03-25 14:41:14
예능대세 이찬원 KBS2새예능
소금쟁이 MC 발탁 축하합니다

김영숙 2024-03-25 14:54:05
이찬원 kbs 새로운 프로그램 하이엔드 소금쟁이 축하합니다 트릇아이돌 이찬원 다재다능 한아티스트 최고입니다 응원합니다 본방사수 합니다

이해복 2024-03-25 15:31:01
이찬원 하이엔드 소금쟁이 새MC 맡은걸 축하드립니다
대박나세요

김정현 2024-03-25 16:33:28
이찬원 새 예능mc발탁 축하드립니다
대박나시길 기원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