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찬원, 아이돌 걸그룹 해도 될 body 장꾸찬또 [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양경 기자) 주말에도 찬스들에게 기쁨과 행복을 전하는 이찬원이 'KBS 필수 포토존'에서 '불후의 명곡' 촬영날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23일 이찬원의 공식 SNS 인스타그램 official 계정에 '찬또그래퍼'라는 글과 함께 사진한장을 게재했다.
이찬원, 아이돌 걸그룹 해도 될 body 장꾸찬또 [인★]
이찬원, 아이돌 걸그룹 해도 될 body 장꾸찬또 [인★]
게재 된 사진속에는 청바지에 자켓을 코디해 남친룩을 선보인 이찬원이 장난꾸러기처럼 해맑은 표정으로 KBS 필수 포토존에 쏙 들어가 인증사진을 찍으며, '놀이터에 온러온 어린이 마냥 신나버린 찬원! 오늘도 깜찍한 '불후의 명곡' 찬원 MC를 만나러~ KBS2로 모여주세요~'라는 글을 전했다.

이 피드를 본 찬스들은 "들어가는 영상, 나오는 영상은 오늘도 없는건가요?", "영리하고 빛나는 찬원 MC와 함께 불후의 명곡 본방사수합니다!", "또 들어가서 날씬이 자랑하는고얌? 디따 기여웡", "에구 또 들어갔어요?! 넘 재밌나봐요~", "아흐~ 정말 너무 예뻐 깨꼬닥!!!", "아~ 진짜 이장꾸!!! 이쯤되면 진심인데요? 곧 만나요~", "완전 귀엽고 해맑아요! 본방사수와 함께 응원합니다", "어머 정말 신나보여요~ 울 찬원님 웃는 모습에 저도 웃게 되네요~", "이장꾸 모먼트~ 발 동동 뜬거 너무 귀욥다~ 요즘 우리 차너니 최애 놀이터!!!"라며 이찬원의 해맑은 장꾸 모습에 덩달아 행복해진 찬스들의 댓글이 가득했다. 

한편, 아이돌 만큼이나 전국의 수많은 찬스에게 어마어마한 사랑을 받고있는 이찬원이 MC를 보는 KBS '불후의 명곡'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영숙 2024-03-24 04:27:50
이찬원 불후의명곡 트릇아이돌 이찬원 mc또 예능또 지식또 재치또 다재다능 한 아티스트 응원 합니다 본방사수 합니다

박명순 2024-03-24 08:50:41
불후의 명곡 mc 이찬원님 모든날 모든 순간 끈임없이 노력하는 모습이 더욱 아름답습니다

김계숙 2024-03-24 10:50:28
이찬원 불후의명곡 KBS울찬원님 놀이터 발동동 너무너무 사랑스럽고 멋져요 당연 본방사수 필수지요 온세상 다 줘도 아깝지 않을 울찬원님 대단히 존경하고 사랑합니다

김정현 세실리아 2024-03-24 11:05:07
이찬원 불후의명곡 트롯아이돌
명mc 응원합니다 오내언사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