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찬원, ‘몰아보기’ 100만 뷰 돌파…본케부터 부케까지 쉼 없는 역사의 질주 ‘영광의 순간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선용 기자) 이찬원의 역사가 한눈에 보이는 영상, 'KBS의 아들' '이찬원 몰아보기'가 유튜브의 신바람을 일으키며 레전드 K팝 100만 뷰를 무난히 달성했다.
이찬원 팬클럽
이찬원 팬클럽
전국 노래자랑 시절의 초창기 순박하면서 신선한 모습부터 지금 현재까지 꾸준한 사랑이 남긴 영상은 팬들과 함께 무대공연을 펼친 모습도 담겨있어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도 느끼게 하고 있다.

성인가요의 전유물로 취급되며 저평가를 받았던 트롯의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키며 지금을 어른이나 아이 모두에게나 사랑받는 장르를 개척한 '트롯의 신'이 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이찬원의 모습이다.
레전드 k팝채널
레전드 k팝채널
레전드 k팝채널
레전드 k팝채널
때로는 故 송해의 역사를 되돌아보는 뮤지컬 무대에서 눈물과 감동도 안겨주고 또 '불후의 명곡'에서 MC뿐만 아니라 활약하는 모습도 또다시 느낄 수 있는 영상을 공유함으로 그가 어떤 무대에도 늘 든든한 능력자임을 또다시 되새기게 하고 있다.

이찬원은 최근 E채널 싸이코멘터리쇼 '한 끗 차이'에서도 스토리텔러의 매력을 맘껏 발산하며 방송인으로 활발한 활동과 곧이어 4월에 발매될 그의 미니앨범 2집 발매 소식으로 본케의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7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영숙 2024-03-22 17:11:39
이찬원 kbs아들 몰아듣는 노래 100만뷰 축하합니다 트릇아이돌 이찬원 감성보이스 장르불문 어느노래나 자기화 시키는 최고입니다 응원합니다

김조영 2024-03-22 17:57:19
이찬원 성장 드라마 같은KBS의 아들 이찬원님 몰아보기는 정말 12세 부터 현재까지 트롯신이 되어가는모습이 너무너무 자랑스러워요 이찬원KBS 몰아보기 100만뷰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Whi...mi 2024-03-22 20:50:35
아장아장 아기 걸음마 시작으로 꿋꿋하고 반듯하게 성장하여 대중들의 눈과 귀를 행복의 나라로 인도해준 아티스트 이찬원 님! 무한 질주하며 끊임없는 자기발견에 거침없는 행보에 실로 감탄합니다.. KBS 공영방송의 사랑 꽃으로 활짝 피었습니다...몰아보는 노래마다 소중하지 않은 것이 없네요~ 단단하게 흙을 다지고 뿌리를 내려 강인한 거목으로 성장하시길 격하게 응원합니다

김정현 세실리아 2024-03-23 11:09:17
이찬원 kbs에서 부른 노래영상모음,100만뷰
축하드립니다

박명순 2024-03-23 23:23:00
이찬원님 모든 날 모든 순간 감둥입니다. 원없이 ㅈ단란하게 빛나길 열응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