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계단봉 쏙 날씬돌이에서 바닥 발 떼기 공중부양까지` 이찬원, `불후의 명곡` 본방사수 독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지정 기자) 계단봉 쏙 매력에 빠진 날씬돌이에서 바닥에서 발 떼기 신공을 보이며 공중부양까지 하는 이찬원이 `불후의 명곡`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23일 이찬원 공식 계정과 트위터에는 "놀이터에 놀러온 어린이마냥 신나버린 찬원"이라고 시작하는 글이 게재됐다.
`이찬원 공식 인스타그램`
`이찬원 공식 인스타그램`
이어 "오늘도 깜찍한 <불후의 명곡> 찬원 MC를 만나러 오후 6시 10분 KBS2로 모여주세요"라는 글을 덧붙이며 사진을 함께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이찬원은 화이트 이너에 블랙 스트라이프 슈트를 멋지게 차려입고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로 댄디남의 매력을 물씬 풍기며, 계단봉 쏙 매력에 이어 계단봉에 의지해 복도 바닥에서 발을 떼고 장난스럽게 공중부양까지 하며 즐거워하고 있다.

해맑은 웃음을 지으며 시선을 사로잡는 이찬원은 계단봉을 양손으로 붙잡고 바닥에서 살짝 발을 떼거나, 양발을 쫙 벌리고 환화게 웃으며 계단봉 매력에 단단히 빠진 모습을 보이며 `불후의 명곡` 본방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 피드를 본 팬들은 "또 낑겨버렸또 천진난만한 모습 넘 귀욤 좀 있다 만나요", "저기 포토존 차너니꺼 꽝꽝꽝!! 봄처럼 밝아 이찬원 불후의 명곡", "귀여울려고 태어난 우리 찬또", "명품 진행자 MC또와 함께하는 명곡의 무대들 너무 기대됩니다 본방사수할게요", "불후의 명곡에서 만나용 최고의 MC 이찬원", "숏자켓 멋있어요 불후의 명곡 본방사수 기대됩니다", "진행도 미모도 갓벽한 MC또와 함께하는 명곡의 무대들 너무 기대됩니다 본방사수할게요", "찬원님 인형인지 사람인지 너무 사랑스럽고 예쁩니다 불후의 명곡 본방사수 대기 중입니다", "흐음~ 오늘도 어김없이 잘생긴 이찬원 불후의 명곡 좋으다요~", "이찬원 불후의 명곡 토요일은 언제나 불후의 명곡 시청하는 날 오늘 방송도 응원합니다", "토요일은 언제나 불후의 명곡 엠씨또와 함께라서 행복해요 오내언사 이찬원", "이찬원 울가수님 불후의 명곡 본방사수 안방 콘서트 기대됩니다" 등의 반응을 보내고 있다.
`이찬원 공식 트위터`
`이찬원 공식 트위터`
이날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은 전 세대를 아우르는 트로트 절친들이 총출동하는 `트로트 절친 최강 대전` 특집 2부가 전파를 탄다.

또한, 화려하고 다채로운 무대로 감동을 선사할 `트로트 절친 최강 대전` 특집 2부 무대에 오를 라인업에는 최진희×정미애, 손태진×신성×에녹, 은가은×강혜연, 나태주×김수찬, 황민우×황민호 등 1부에 이어 트로트 가수들이 출격해, 평소 돈독한 친분과 케미스트리를 자랑하는 `찐 절친`부터 우승 트로피를 노리는 `비지니스 절친`까지 양보할 수 없는 트로트 최강전을 펼친다.

한편, 무려 63주 동시간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매회 다시 돌려보고 싶은 레전드 영상을 탄생시키는 `불후의 명곡`은 23일(오늘) 오후 6시 10분 KBS2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정현 세실리아 2024-03-23 18:42:39
이찬원 불후의명곡 응원합니다
지금 본방사수 중입니다 파이팅

김영숙 2024-03-23 18:50:05
이찬원 불후의명곡 트릇아이돌 이찬원 mc또 예능또 지식또 재치또 다재다능 한 아티스트 응원 합니다 본방사수 합니다 본방사수

이동규 2024-03-25 07:53:59
이찬원 아이돌저리가라는 미모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