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찬원, '눈부시게 자체발광하는 멜빵 찬또와 세계여행 가실분' [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양경 기자) 블링블링하게 빛나는 찬또위키 이찬원이 찬스들과 함께 세계 랜선여행을 떠나자며 '톡파원 25시' 본방사수를 알렸다.

25일 이찬원의 공식 SNS 인스타그램 official 계정에 '찬또 그래퍼'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장이 게재됐다. 
이찬원, '눈부시게 자체발광하는 멜빵 찬또와 세계여행 가실분' [인★]
이찬원, '눈부시게 자체발광하는 멜빵 찬또와 세계여행 가실분' [인★]
게재 된 사진속에는 뽀샤시한 아기아기 피부를 자랑하는 이찬원이 멜빵또 착장으로 봄을 닮은 미소를 뿜어내며 따듯하고 환하게 웃고 있었고, '꿀꿀한 월요일을 신나는 기분으로 바꿔줄 '톡파원 25시' 의 멜빵찬또! 오늘도 큐티섹시 찬원과 세계여행을 떠날 준비 되신분들은 모두 찾아와주세요~'라는 글을 전했다.

이 피드를 본 찬스들은 "오늘도 울 슈스 넘넘 멋져요! 잘생겼네요~ 이따봐요! 영원히 사랑합니다", "섹시한 귀염둥이 톡파원 25시 기다리고 있을께요", "모태미남 세젤미! 울 슈스와 함께 떠나는 신나고 행복한 랜선여행~", "보고싶은 나의 원픽! 미소천사 찬원님~ 톡파원 25시 매주 다양한 세계 각국의 문화를 접할 수 있게 해줘서 고마워요", "멜빵또와 함께하는 랜선여행! 귀요미 찬원님과 떠나는 행복한 랜선여행은 언제나 신나는 시간!", "앨범 소식에 방송소식까지! 무지 기분 좋은날~사랑둥이 이따봐요"라며 이찬원의 활발한 활동에 행복해 하는 찬스들의 댓글이 가득했다.

한편, 찬또위키 이찬원이 진행하는 JTBC '톡파원 25시'는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계숙 2024-03-25 20:08:27
이찬원 자체발광 멜빵또 보고 싶어 본방사수 대기중입니다 울찬원님 함께하는 세계여행 너무너무 기대됩니다

김영숙 2024-03-25 20:15:58
이찬원 톡파원25시 매주 다양한 세계각국 문화를 접할수 있는 톡파원 본방사수 합니다

김정현 세실리아 2024-03-26 08:51:58
이찬원 톡파원25시 명 mc 언제나 최고입니다 응원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