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끗차이 `스토리텔링계의 신세계를 여는` 이찬원, 역대급 완벽주의 통제광의 파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지정 기자) 본격 심리분석 코멘터리쇼 `한 끗 차이: 사이코멘터리`가 전대미문 토막살인 사건으로 대한민국 전체를 충격에 빠뜨렸던 한 명문대생의 이야기를 집중 조명한다.

오는 27일(수) 오후 8시 40분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한 끗 차이: 사이코멘터리`(이하 `한끗차이`)에서는 다섯 번째 심리 키워드로 모든 걸 완벽하게 통제해야 직성이 풀리는 '통제광'을 심도 있게 다룬다.
이찬원 / 티캐스트 E채널 `한끗차이: 사이코멘터리`
이찬원 / 티캐스트 E채널 `한끗차이: 사이코멘터리`
자식에게 완벽한 기준을 강요한 부모, 그리고 '맨유의 전설' 퍼거슨 감독의 통제광 비하인드 실화를 통해 역대급 통제 본능의 한 끗 차이에 대해 들여다본다.

`한끗차이` 첫 번째 이야기는 1970년대 여자 대통령을 꿈꿨지만 시대적 분위기 때문에 대통령의 꿈을 접은 대신, 영부인이 되고자 했던 한 여인이 등장한다. 그녀는 군인과 결혼 후 내조의 여왕이 되었을뿐더러, 자식 교육에도 전념해 두 아들을 똑똑하게 키워내는데 성공했다.

그런데 그녀가 어느 날 공원 쓰레기통에서 남편과 함께 처참한 시신으로 발견됐는데, 부부를 잔인하게 살해한 범인의 정체는 바로 명문대생 둘째 아들로 밝혀졌다.

당시 사건을 담당했던 전 강력계 형사는 "그런 광기 나는 눈빛은 형사 인생 처음"이라며, 어제 일처럼 생생한 그날의 기억을 떠올렸다.
박지선×홍진경×장성규×이찬원 / 티캐스트 E채널 `한끗차이: 사이코멘터리`
박지선×홍진경×장성규×이찬원 / 티캐스트 E채널 `한끗차이: 사이코멘터리`
전대미문 존속살해 사건에 모두가 경악하던 그때, 부부의 첫째 아들이자 범인의 형이 내뱉은 한마디가 충격을 더했다. 겉보기에는 멀쩡했던 명문대생 아들이 부모를 잔혹하게 살해한 이유는 무엇인지, '한끗차이'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스토리텔링계의 신세계`를 열어가고 있는 MC 이찬원은 가수 데뷔를 극구 반대했던 아버지와의 일화를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MC 이찬원은 "아버지가 항상 하셨던 얘기가 '너만큼 노래하는 사람은 이 세상에 널리고 널렸다'였지만, 데뷔하자마자 1호 팬이 되어주셨다"라고 고백하며 훈훈함을 자아낸다.

한편, `역대급 통제광`들을 통해 파멸을 이루는 통제 VS 성공을 견인하는 코칭의 한 끗 차이를 파헤쳐보는 인간 본성 탐구 본격 심리분석 코멘터리쇼 `한 끗 차이: 사이코멘터리`는 오는 27일(수) 저녁 8시 40분 E채널과 웨이브 등 OTT에서 동시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계숙 2024-03-26 10:03:33
이찬원 한끗차이 스토리텔링 공감하고 노라우의 극치를 보여주는 한끗차이의 사화적인 문제들이 너무너무 궁금하고 극적으로 펼쳐지는 스토리가 너무너무 기대됩니다

김영숙 2024-03-26 11:45:36
이찬원 한끗차이
트릇아이돌 이찬원 감성보이스 다재다능 한아티스트 최고입니다 응원합니다

김정현 세실리아 2024-03-26 22:18:34
이찬원 한끗차이 응원합니다
이번주는 또 얼만큼의 재미를 줄낀요 기대합니다

박혜숙 2024-03-27 02:31:40
이찬원 한끗차이 응원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