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찬원, 미니앨범 `bright;燦` 컨셉 포토 공개...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빛나는 소년美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지정 기자)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소년美로 눈부시게 빛나는 가수 이찬원이 두 번째 미니앨범 `bright;燦` 컨셉 포토 1차를 공개했다.

26일 이찬원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집 미니앨범 `bright;燦`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찬원 공식 인스타그램`
`이찬원 공식 인스타그램`
공개된 첫 콘셉트 포토에는 첫 눈처럼 깨끗하고 순수하고 해맑은 소년美가 물씬 느껴지는 이찬원의 눈부시게 빛나는 비주얼이 담겨 있다.
 
이찬원은 트렌디한 무드를 풍기는 펀칭 셔츠를 입은 캐주얼한 스타일링으로 책 한 권을 들고 햇살이 쏟아지는 마루에 동그마니 앉아있다.
`이찬원 공식 인스타그램`
`이찬원 공식 인스타그램`
또 다른 사진에서 이찬원은 방 창문에 기댄 채 헤드셋을 어깨에 살포시 얹고 고즈넉하게 앉아 카셋트를 만지고 있다.

이어진 사진 속에서 이찬원은 색색의 조각보 앞에서 이 세상 최고의 온화하고 싱그러운 미소를 지으며, 너무 아름다워 가슴이 뭉클해지는 감동을 선사하고 2집 미니앨범 `bright;燦`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찬원의 미니 2집 `bright;燦` 앨범 일정에 따르면 지난 3월 25일 앨범 선주문을 시작으로 오늘 `Concept Photo1`가 공개됐고, 오는 29일 `Concept Photo2`가 차례대로 공개되며, 이어 4월 2일에는 `앨범 미리보기`, 4월 4일에는 `Concept Photo3` 공개, 4월 5일 트랙 리스트 공개, 이후 9일과 12일 미리보기 Clip1과 Clip2 공개, 16일 하이라이트 멜로디 공개, 18일 뮤직비디오 티저1 공개, 19일 비하인드 포토 공개, 21일 뮤직비디오 티저2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찬원 공식 인스타그램`
`이찬원 공식 인스타그램`
이번 이찬원의 미니앨범은 총 4곡으로 이뤄졌고, 전곡 이찬원의 자작곡으로 채워졌으며 콘셉트 기획, 사진 촬영 역시 이찬원이 직접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깊어진 그의 감성으로 만들어진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이찬원은 지난 3월 14일 데뷔 4주년을 기념하며 진행된 `찬스찬또 4주년` 유튜브 라이브 방송에서 "전곡 제가 다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어떻게 보면 전곡 프로듀싱하는 앨범이 처음이다. 온전히 이렇게 노래를 쓰는 게 처음이라서 사실 부족한 면이 많을 수도 있겠지만 여러분들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리겠다.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좋은 결과물로 보답 드리겠다"라고 밝혔다.

또한, 이찬원의 두 번째 미니앨범 `bright;燦`은 오는 4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앨범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 풀버전도 공개된다.

한편, 이찬원은 오는 3월 27일(수) 오후 7시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개최되는 `유니버셜 슈퍼스타 어워즈(Universal Superstar Awards 2024)` 1차 라인업과 함께 MC로 진행을 맡게 돼 출격을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영숙 2024-03-26 21:01:34
이찬원 두번째 미니앨범 축하합니다 트릇아이돌 이찬원 감성보이스 장르불문 어느노래나 자기화 시키는 최고입니다 응원합니다

김금옥 2024-03-26 21:35:11
이찬원 두번째 미니 앨범 빛 찬 대박나세요 응원합니다 많이많이 잘 들을께요 정성과 심혈을 기울여 탄생한 만큼 대박대박대박 대박납니다 화이팅 화이팅 화이팅!!!!!

김정현 세실리아 2024-03-26 22:38:09
이찬원 두번째 미니앨범 브라이트찬
대박나시길 기원합니다
포토 참 이쁘고 분위기 있네요

홍미경 2024-03-26 23:16:08
이찬원 미니앨범 브라이트찬 대박나세요

금연옥 2024-03-27 08:47:14
이찬원 미니앨범2 브라이트찬 기대됩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