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찬원, 눈부시게 빛나는 첫번째 CONCEPT PHOTO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양경 기자) 자체발광하는 눈부신 미모의 이찬원이 미니 2집앨범 CONCEPT PHOTO 첫번째 사진을 공개했다.

26일 이찬원의 공식 SNS인 인스타그램 official계정에 '이찬원 2nd Mini Album'이라는 글과 함께 찬스들의 심장을 쿵쾅 거리게 할 사진 세장이 게재됐다.
이찬원, 눈부시게 빛나는 첫번째 CONCEPT PHOTO 공개
이찬원, 눈부시게 빛나는 첫번째 CONCEPT PHOTO 공개
게재 된 사진속에는 고즈넉한 분위기의 한옥에 앉아 따사로운 햇살을 받으며 남친美를 뽐내며 여유로운 모습으로 음악감상을 준비하는 듯한 사진과 '이건 진짜 찐 남친이다!'하는 부드러우면서도 달달한 눈빛을 보내는 이찬원이 담겨 있었고, '이찬원 2nd Mini Album [bright;燦] CONCEPT PHOTO #1 2024.04.22.6PM (KST)Release'라는 글을 전했다.
이찬원, 눈부시게 빛나는 첫번째 CONCEPT PHOTO 공개
이찬원, 눈부시게 빛나는 첫번째 CONCEPT PHOTO 공개
이 피드를 본 찬스들은 "어머나! 이렇게 이쁠수가! 너무 사랑스럽네!", "허걱! 아무거나 부여잡자!", "이 잘생기고 분위기 있는 남자는 누규? 바로 찬스의 남자 이찬원! 대박나세요", "찬원님 사랑스럽고 예쁘요. 심장이 가출할뻔했또, 울 찬원님 방부제를 드시는지 자꾸 어려져요. 미니앨범 너무 기대되고 설레입니다. 대박기원합니다",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문학소년! 감성과 설레임 가득 빛나는 청춘", "이쁘다 잘생겼다 귀엽다 사랑스럽다 그냥 찬원이라 다 좋다"라며 첫번째 콘셉트 포토만 공개했을뿐인데 이찬원의 미니 앨범이 보고싶어 기다림에 발을 동동 구르는 찬스들의 댓글이 가득했다. 

한편, 빛나는 이찬원의 두번째 미니 앨범 '[bright;燦]'은 오는 4월 22일 발매를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영숙 2024-03-26 20:54:49
이찬원 두번째 미니앨범 축하합니다 대박 나세요 트릇아이돌 이찬원 감성보이스 장르불문 어느노래나 자기화 시키는 최고입니다 응원합니다

김정현 세실리아 2024-03-26 22:27:43
이찬원 두번째 미니앨범 포토 넘 이쁘네요
꼭 대박나시길 기원합니다

홍미경 2024-03-26 23:17:14
이찬원 빛나는찬 대박나세요

코스모스 2024-03-27 07:16:42
이찬원 영원히 빛나시길 기도 합니다 모든순간 우리 함께 응원해요 오내언사

금연옥 2024-03-27 08:48:18
이찬원 미니앨범2 브라이트찬 발매소식에 너무좋아요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