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득녀' 이민정, 둘째 딸 출산→해외 화보 촬영…활동 시동 걸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이민정이 해외 화보 촬영차 이탈리아로 출국했다.

지난 23일 이민정은 해외 화보 촬영을 위해 인천국제공항에서 이탈리아 피렌체로 출국했다. 이는 지난해 12월 딸을 얻은 이민정의 출산 후 첫 해외 화보 촬영이다.
이브살로몬
이브살로몬
이날 이민정은 부드러운 캐시미어 소재의 올드머니룩을 완벽 소화하며 변함없는 아름다움을 뽐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머리 염색하셨네요. 정말 예뻐요. 잘 다녀오세요", "조심히 다녀오세요", "선글라스를 썼는데 언니를 본 내 눈이 너무 부시는 건 무슨 일이야", "이 언니는 뭘 해도 다 예뻐", "선글라스 CF 들어올 듯" 등의 댓글을 남겼다.

1998년 데뷔한 이민정은 이후 2013년 8월 이병헌과 결혼, 2015년 3월 아들 준후 군과 지난해 12월 딸 서이 양을 얻었다.

지난달 11일 이민정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랜만에 프로필 작업했어요. 엄청 많은데 매일 조금씩 조금씩 올릴게요. 2024년 새해 복 많이 받자요 우리 모두! 저도 일도 육아도 열심히 해서 두 마리 토끼를 잡고 키워보겠습니다. 토끼띠 딸과 일과"라는 소식을 전했다.

이후 28일 "어제 오랜만에 촬영을 했어요. 옷이 너무 화사하고 예쁘고 더 편안해졌더라고요. 봄날의 그린을 얼른 가고 싶게 만드는. 헤벌레 웃네요"라는 글을 올리며 화보 촬영 중인 근황을 전했다.

현재 이민정은 초정밀 위조지폐 슈퍼노트를 둘러싼  악인들의 피 튀기는 충돌과 대결을 그린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빌런즈' 공개를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