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정민 “♥의사 남편과 난임 고백 후, 검색어 1위→카톡 140개 넘게 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서승아 기자) KBS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이정민이 난임 고백 후의 실시간 검색어 1위를 한 소감을 전했다.

21일 이정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와아! 금쪽상담소 파워가 어마어마한데요? 실시간 검색어 1위도 해보고요. 아침에 눈 떠보니 방송 후에 수시로 답장을 했는데도 불구하고 140개가 넘는 카톡이 와있고요. 기사도 어마어마하게 나고, 덕분에 오랜만에 연락 온 분도 계시고”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정민 인스타그램 캡처
이정민 인스타그램 캡처
해당 게시물을 통해 이정민은 “저희 부부에게 보내주신 격려와 사랑 감사드립니다. 가장 중요한 건 남편과 저의 ‘상담 후’ 일 텐데요. 방송 녹화만으로도 너무 좋은 말씀도 듣고 위로도 받고 서로의 속마음을 알게 되어 넘넘 좋았답니다! 시어머님도 넘 잘 보셨다고 연락 많이 받았다고 전화하실 정도면 괜찮은 거 맞죠?”라며 물었다.

또한 이정민은 “T건 F건 이미 부부가 되었으니 한 팀으로, 서로를 보듬으며 나아가야지요. 가장 좋았던 건 ‘우리 집이랑 똑같더라. 그래서 위안이 되었다’는 피드백이었어요! 그래요. 사람들 다 비슷비슷하게 살더라고요. 그게 인생이죠”라고 전했다.
 
이정민 인스타그램 캡처
이정민 인스타그램 캡처
아울러 이정민은 “난임 부부들께는 정말 제가 힘을 내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서 노산에 시험관까지 한 제 개인적인 경험들까지 말씀드렸답니다. 너무너무 힘드시겠지만 마음은 조금 가볍게 가지시고 끝까지 포기하지 마시어요. 아기천사를 만나실 수 있을 거예요”라며 덧붙였다.

또 이정민은 “아내를 위해 큰 용기를 내준 남편의 외조와 사랑에 다시 한 번 감사를 전합니다”라고 강조했다.

19일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 남편 이비인후과 전문의 박치열과 함께 출연한 이정민은 방송을 통해 난임 사실을 고백했다.

이날 이정민은 “둘째 아이를 얻기까지 난임으로 힘든 시간을 보냈다며 7년간 여러 차례 시험관을 시도했다. "유산도 해봤고 자궁벽을 긁어내는 수술도 해봤다. 심지어 항암제도 먹어봤다. 배 속 아이가 어디서 잘못됐는지 몰라서 원인을 없애기 위해 항암제를 투여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정민은 “진행한 시술에서 난자 채취에 실패했다. 속상한 마음에 남편에게 전화했더니 자기 얘기만 해서 화를 냈다. 수치심과 고통을 나누지 못하고 저 혼자 삭힌 시간이 6~7년이다”라며 언급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