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찬원 "장윤정 '♥도경완' 이혼 후 나와 재혼"…'가짜뉴스' 피해 호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지현 기자) 가수 이찬원이 가짜 뉴스로 마음고생을 했다고 털어놓는다.

오늘 (20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한 끗 차이: 사이코멘터리' (이하 '한끗차이')에서는 심리 키워드 '군중심리'를 주제로 다룬다. 10대들의 단톡방에서 시작된 끔찍한 살인사건, 그리고 역사상 가장 비열한 대통령 선거전을 만든 '킹 메이커'이자 '흑막의 협잡꾼'으로 불렸지만 생명력 또한 강했던 정치인을 소개한다. 이 두 이야기를 가른 결정적인 한 끗 차이는 무엇인지도 들여다볼 예정이다.
티캐스트 E채널 '한 끗 차이: 사이코멘터리
티캐스트 E채널 '한 끗 차이: 사이코멘터리
온갖 음모와 루머로 대중의 마음을 조종하는 후자의 주인공은 '정치계 바퀴벌레'라는 별명을 갖고 있었다. 그리고 "무플보단 악플이 낫고, 무명보단 악명이 낫다"라는 자신만의 법칙을 통해 군중심리를 꿰뚫었다. 또, "흑색선전과 돈만 있으면 ○○도 대통령으로 만들 수 있다"라는 발언으로 스스로 논란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그는 자기 쪽 대통령 후보의 적나라한 음담패설 녹취록이 만천하에 드러나자, 상대 후보의 배우자가 저지른 치부를 조롱하며 '맞불 작전'을 펼쳤다. 심지어 남편에게 성추행을 당했다 주장하는 여성들을 부인 앞에 떡하니 데려다 놓는 만행을 저질러 전 국민을 경악하게 만들었다.

이에 이찬원도 가짜 뉴스 피해로 마음고생을 했던 경험담을 털어놓았다. 이찬원은 "지금은 삭제됐는데, '장윤정이 도경완과 이혼 후 이찬원과 재혼을 선택했다'라는 내용의 영상이었다"라고 전했다.

또 "이런 걸 믿는 사람이 있을까 했는데 국밥집 이모님이 내 등을 딱! 때리면서 '어쩌려고 애 있는 여자랑 결혼을 하려고 해!'라며 화를 내시더라"라고 했다.

'한끗차이'는 수요일 저녁 8시 40분 E채널과 웨이브 등 OTT에서 동시 방영된다. 또 팟캐스트 플랫폼 팟빵, 애플 팟캐스트에서도 오디오 콘텐츠로 서비스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영숙 2024-03-20 14:23:53
이찬원 한끗차이 가짜뉴스 없어지는 그날까지
트릇아이돌 이찬원 감성보이스 다재다능 한아티스트 최고입니다 응원합니다

박민정 2024-03-20 16:10:40
이찬원 한 끗 차이 이차원본방사수하면서 열심히 응원합니다.
장ㅇㅈ씨와의 가짜뉴스는 개인이 퍼트리는것이 아니라 외국인 유튜브들이 주로 생산합니다. 그걸 모르는 사람들이 퍼다 나르는 거죠. 지금도 대표적인 가짜방송 ㅡ이찬원 Fan. 연예가 특급. 연예 특급ㅡ이런 곳에서 여전히 가짜뉴스 퍼트리고 있습니다.
찬스님들, 제발 부탁하는데, 가짜뉴스에 댓글 좀 달지 마세요. 그리고 개인방송에서 올린 음악 듣지아시고요, 공식영상에서 이찬원님 노래 들어주세요.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