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찬원 공식 유튜브 채널 조회수 4억 뷰 돌파…그 이름은 `트롯거성ㆍ무적의 예능왕ㆍ쿠킹스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지정 기자) 그 이름도 찬란한 `트롯거성ㆍ무적의 예능왕ㆍ쿠킹스타` 이찬원 공식 유튜브 채널 총 조회수가 3월 19일 기준 4억 뷰를 돌파했다.

변함없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이찬원의 유튜브 채널에 등록된 동영상은 3월 19일 기준 206개다.
`이찬원 팬클럽-톱스타뉴스`
`이찬원 팬클럽-톱스타뉴스`
현재 이찬원 유튜브 채널에는 `찬또배기`, `찬또야 어디가?`, `찬또일상`, `찬또콘`, `또식당`, `뽕숭아학당`, `사랑의 콜센타`, `미스터트롯`, `노래 연습 영상` 등 총 9개의 플레이리스트가 다양하게 담겨있으며, 그 외에도 노래 및 무대 영상들과 다양한 비하인드, 일상, 여행, 요리 등의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다.

그중 `찬또야 어디가?`는 양평 등 국내주요 여행지를 돌며 벌어지는 고기파티, 마트 장보기 등 소소한 일상 속 이찬원의 모습을 담아내며 많은 호응을 불러일으켰고 팬들은 시즌2를 기다리고 있다.

`찬또배기`는 지난해 2월 20일 발매한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풍등`을 비롯해 `힘을 내세요`, `편의점` 등 이찬원의 대표적 뮤직비디오로 구성되어 있다.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미스터트롯`은 TV조선에서 활약했던 이찬원의 주요 음악 방송들과 관련된 영상으로 채워져있다.

`찬또콘`에는 이찬원의 생동감 넘치는 콘서트 일상들이 담겨있고, `찬또 일상`은 스케줄이 없는 날의 이찬원을 추적한 일상 엿보기가 흥미진진하게 담겨 있다.

최근 이찬원의 공식 팬카페 회원수는 6만 명을 넘겼던 바, 팬 유입과 더불어 유튜브 조회수 역시 계속해서 상승세를 찍고 있다.
`이찬원 공식 유튜브`
`이찬원 공식 유튜브`
또, 뮤직비디오, 음원에만 그치지 않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찬원의 콘서트, 촬영 전후의 일상이 담긴 예능 비하인드 등 폭 넓은 콘텐츠가 업로드되면서 끊임없는 팬 유입 확대로 이어지는 중이다.

그중 최근에 오픈됐던 ‘불후의 명곡 in US 비하인드’는 방송에서 보지 못했던 이찬원의 솔직하고 유쾌한 모습이 흥미진진하게 담겨 있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풍등(Choir Ver.)` official MV와 `2023 ONE DAY Concert` 무대에서 선보인 `편지`, `왜 돌아보오` 라이브 버전도 업로드됐다.

뿐만 아니라, 이찬원은 지난 2월 28일 새롭게 시작한 티캐스트 E채널 오리지널 2024년 첫 번째 야심작 `사이코멘터리: 한끗차이`에서 낭낭한 목소리부터 센스 넘치는 입담, 실감나는 스토리텔링까지 '엄지 척'을 부르며, 텔러와 리스너를 넘나드는 '멀티 이야기꾼'으로 폭발적인 호응을 받고 있다.

한편, 이찬원은 오는 3월 27일(수) 오후 7시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개최되는 `유니버셜 슈퍼스타 어워즈(Universal Superstar Awards 2024)` 1차 라인업과 함께 MC로 진행을 맡게 돼 기대감을 한껏 상승시키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6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양윤주 2024-03-19 13:20:34
이찬원 유튭 4억뷰 달성 대단히 축하드립니다~오내언사

이씨부인 2024-03-19 13:28:18
이찬원 공식유튜브 4억뷰 진심으로 추카드립니다

서명애 2024-03-19 13:29:26
#이찬원 유튜브 4억뷰 돌파 축하드려요~ 아름다운청년 #이찬원 가수님 노래 많이불러주세요'♡♡♡

김영숙 2024-03-19 13:43:29
이찬원 또튜브 조회수 4억뷰 축하합니다 트릇아이돌 이찬원 감성보이스 다재다능 한아티스트 최고입니다 응원합니다

김정현 세실리아 2024-03-19 15:16:42
이찬원 트롯아이돌 쿠킹스타 무적의 예능왕
유튜브 총 조회수 4억뷰 돌파 축하드립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