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트와이스, 美 라스베이거스도 접수…7월 日 닛산 스타디움 입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현정 기자) 그룹 트와이스(TWICE)가 미국 라스베이거스를 뜨겁게 달궜다. 

16일(이하 현지시간) 트와이스는 다섯 번째 월드투어 '레디 투 비(READY TO BE)'의 일환으로 미국 라스베이거스 얼리전트 스탇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했다. 

앞서 트와이스는 2022년 5월 로스앤젤레스 뱅크 오브 캘리포니아 스타디움(BMO Stadium)에서 네 번째 월드투어 'Ⅲ'(쓰리)의 대미를 장식하는 2회 앙코르 콘서트를 열고 K팝 걸그룹 사상 최초 북미 스타디움 입성 기록을 세웠다. 
 
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2023년 6월 다섯 번째 월드투어 '레디 투 비'로 로스앤젤레스 소파이 스타디움과 7월 뉴욕 메트라이프 스타디움에서 단콘을 연 이들은 올해 3월 라스베이거스 얼리전트 스타디움까지 북미에 포진한 대형 공연장을 찾으며 현지에서의 뜨거운 인기를 재입증했다.

트와이스는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빌보드 200' 1위에 오른 최신 앨범 '위드 유-스'의 타이틀곡 '원 스파크' 무대를 단독 공연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여 열띤 호응을 모았다. 

찬란한 음색이 돋보이는 오리지널 영어 싱글 '아이 갓 유' 무대는 아련한 감성을 자아냈고 글로벌 사랑을 듬뿍 받은 대표곡 퍼레이드로는 관중의 흥을 돋웠다. 

더불어 룰렛판을 돌려 랜덤으로 노래를 부르는 앙코르 구간은 2024년 첫 컴백작 '위드 유-스' 수록곡이 새롭게 자리해 보고 듣는 재미를 높였다.

트와이스는 다섯 번째 월드투어 '레디 투 비'를 통해 전 세계 26개 지역 45회 공연을 성황리에 진행하며 글로벌 인기몰이를 증명했다.

2023년 5월 K팝 걸그룹 최초로 일본 오사카 얀마 스타디움 나가이, 도쿄 아지노모토 스타디움에서 공연을 펼쳤고 6월과 7월에는 '전 세계 걸그룹 사상 최초' 미국 LA 소파이 스타디움과 뉴욕 메트라이프 스타디움 입성 및 매진 공연을 성료했다. 이번 3월 미국 라스베이거스 얼리전트 스타디움에서 성황리 공연을 마친 이들은 오는 7월 K팝 걸그룹 최초로 일본 닛산 스타디움에 입성한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7월 13일~14일 오사카 얀마 스타디움 나가이, 27일~28일 가나가와 닛산 스타디움에서 팬들과 만나 월드투어 '레디 투 비'를 이어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