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컴백 트와이스, ‘OOH-AHH하게’→‘ONE SPARK’까지…‘킬링보이스’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린 기자) 그룹 트와이스의 ‘킬링보이스’가 공개됐다.

12일 딩고 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트와이스(TWICE)의 킬링보이스를 라이브로!’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트와이스 멤버들은 인사를 전했고, 멤버 지효는 “여러분 저희가 드디어 ‘킬링보이스’에 나왔다”고 전했고, 나연은 “너무너무 나오고 싶었다”고 말했다.
딩고 뮤직 유튜브
딩고 뮤직 유튜브
지효는 “이번에 미니 13집으로 저희가 돌아왔는데 이번 앨범은 저희의 청춘을 담은 앨범이다”라며 “그런 의미에서 저희의 청춘 함께 들어 보실까요?”라고 첫 곡으로 지난 2015년 발매된 트와이스의 데뷔곡 ‘OOH-AHH하게’ 라이브가 이어졌다.

나연은 “이 곡은 저희가 첫 대상을 받게 해준 너무너무 소중한 곡이자 연간 차트 1위를 기록했던 곡이다”라며 “여러분 ‘CHEER UP’ 아시나”라고 다음 곡으로 ‘CHEER UP’과 ‘TT’를 연달아 불렀다.

이어 지효는 “모모 씨 준비되셨죠?”라고 물었고 모모는 “원스(트와이스 공식 팬덤), 낙낙쭙쭙”이라며 손하트를 만들었다. ‘KNOCK KNOCK’에 이어 다현은 “이 곡은 ‘LIKEY’라는 곡인데 저희가 콘서트를 할 때 반응이 아주아주 좋은 곡이다”라며 “저희가 ‘킬링보이스’에 처음 나왔는데 사나 언니 기분이 어떠냐”고 물었다.

‘LIKEY’에 이어 ‘Heart shaker’, ‘What is love?’까지 이어 불렀고, 쯔위는 “쉬어가는 타임으로 첫 정규 앨범 1집 수록곡 ‘거북이’ 들려드리겠다”고 소개하며 ‘거북이’와 ‘SIGNAL’ 라이브를 이어갔다.

트와이스는 ‘Dance the Night away’, ‘YES or YES’, ‘Feel special’, ‘The Feels’, ‘Alcohol-free’, ‘MOONLIGHT SUNRISE’, ‘FANCY’, ‘I GOT YOU’ 라이브까지 이어졌다.

정연은 “따끈따끈한 저희의 신곡 ‘ONE SPARK’ 함께 달려볼까요”라고 신곡 소개와 함께 지난달 발매한 신곡 ‘ONE SPARK’를 불렀다. 지효는 “여기까지 오시느라 고생하셨다”며 “마지막 곡이다. 저희를 항상 과거의 청춘 때 저희의 곡들로 함께해주셨다는 얘기를 되게 많이 해주셨는데 저희한테 너무 의미있는 것 같다”고 전하며 마지막 곡 ‘CANDY’를 열창했다.

트와이스는 지난달 미니 13집 ‘With YOU-th’를 발매해 컴백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