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감스트와 파혼' 뚜밥, "연애 기간 동안 스토커들이 괴롭혀…결국 처벌 못해" 호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은영 기자) 유튜버 뚜밥이 감스트와의 이혼과 관련해 입장을 전했다.

6일 뚜밥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별 소식, 파혼 소식을 전하게 됐다. 그냥 착잡한 마음이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그는 "(감스트) 오빠가 어제 발표할 때 본인이 잘못하여 헤어졌다고 했다. 하지만 그것은 계기가 되어줬을 뿐 그것보다는 서로 다른 35년의 삶과 28년의 삶이 서로 어울리지 못한 것에 있다고 생각한다"라고 설명했다.
뚜밥 인스타그램
뚜밥 인스타그램
이어 "서로 다른 삶을 살아왔기에 가치관차이와 성격차이가 있었던 것 같다. 어떻게 연인간의 일과 갈등을 말로 표현할 수 있겠냐"라고 말했다.

뚜밥은 "2년하고 조금 넘는 동안의 기간들을 정리하는 것이 쉽지 않은 것 같다. 조금만 추스를 시간이 필요하다. 응원해주시는 분들의 디엠 댓글 다 읽고 있다"라며 팬들을 향해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그는 "하지만 가장 힘든 것은 연애하는 동안에도 2년간 끊임없이 따라왔던 스토커들이었다. 제가 게임하는 모든 것 일거수일투족, 1%의 진실과 99%의 거짓으로 매일매일이 괴롭힘의 연장선이었다"라며 심경을 고백했다.

뚜밥은 "유튜브 가계정을 만드는 것은 너무나 쉬우며 그것은 잡기힘들어 개인의 호의와 같은 마음에 기대어 그만둬주길 바라야 한다"라며 "인터넷 렉카들은 재밌는 가십다루 듯 너도나도 영상과 글을 올리고 있다. 고소를 두 번 진행하였었으나 성희롱하던 한 분은 경찰서출석을 여전히 거부하고 계시고 다른 한 분은 본인의 아들이나 딸이 한 짓이다 부정하고 계신다"라고 호소했다.

그는 "울면서 혼자 경찰서에 가서 조사를 받았으나 결국 처벌을 못한 것"이라며 "이 굴레의 끝에서 저는 아직도 얼굴 모르는 그들에게 사형대에 올려진 기분"이라며 참담한 심경을 전했다.

뚜밥은 "시간이 지나면 잊혀질까. 시간이 지나면 성희롱하던 놈들이 조용해줄까. 또 잊을만하면 꺼내오고 괴롭히려 들지 않겠나"라며 "5년간 해왔던 방송접고 유튜브접고 조용히살면 기억에서 잊혀질까. 제가 안보는게 답일까. 무엇이 제가 할 수 있는 최선일까"라며 글을 끝맺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