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솔' 18기 광수, 결국 영자에 사과…"스스로 반성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나는 솔로' 18기 직진남 광수가 영자에게 사과했다.

지난 7일 방송된 ENA, SBS플러스 '나는 솔로' 18기 최종 선택에서는 영호와 정숙이 서로를 선택하며 최종 커플이 됐다.
 
광수-영자 / 촌장엔터테인먼트TV
광수-영자 / 촌장엔터테인먼트TV
방송이 끝난 직후 유튜브 '촌장엔터테인먼트TV'를 통해 18기 라이브 방송이 진행됐다. 이날 라이브 방송에는 18기 출연진 전원이 참석했다.

영자는 "초반에 욕을 많이 먹었다. 멘탈이 나갔다. 사람들이 '귀여운 척한다' '오바한다' '왜 이렇게 과하냐' 말씀하시더라"며 "내가 의도를 하고 한 행동들이 아니고 일상적인 모습인데 '플러팅 과하다'는 말이 많이 들려서 초반엔 많이 힘들었다. 너무 많이 듣다 보니까 지금은 익숙해졌다"고 털어놨다.

이어 "그게 원래 저의 모습이다. 하지만 방송을 보면서 '나도 가릴 건 가려야겠다'는 생각을 했다"며 "나는 평범하게 행동했던 것들이 상대방에게 오해를 불러일으킬 수 있구나 싶었다. 제가 광수님과 엮이게 되면서 본의 아니게 광수님께 피해를 드린 것 같아서 죄송하다"고 덧붙였다.

이에 광수는 "많은 솔로나라를 거쳐가신 분들도 '자기 객관화'라는 말을 많이 해주셨다. 저도 방송을 통해 제3자의 입장으로 보니까 '내가 저랬구나' 싶었다. 나 역시도 영자님의 답답함을 제가 지켜보면서 너무 했다고 생각했다. 제 스스로에 대한 반성을 했다"며 "저도 영자님한테 본의 아니게 피해를 드린 부분은 미안하다고 이 자리를 빌어서 얘기 드리고 싶다"고 사과했다.

앞서 광수는 일방적인 대화를 고집해 논란이 일었다. 이에 영자가 "솔직히 대화가 안 통한다는 느낌을 받았다"고 말했고, 광수는 "빌드업도 없이 그렇게 말하면 무슨 말인지 모르겠다. 마치 내가 나쁜 사람이 된 것 같다"고 응수해 시청자들의 비판을 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