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강남 벤츠녀' DJ예송, 뒤늦게 옥중 사과…"사람 친 줄 몰랐다" [TOP이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음주운전 사망사고를 일으킨 DJ예송(본명 안예송)이 옥중에서 사과의 뜻을 밝혔다.

7일 스포츠조선에 따르면 DJ예송은 옥중에서 모친을 통해 "그 어떤 말로도 제가 지은 죄를 씻을 수 없음을 알고 있다"고 전했다.
 
DJ예송
DJ예송
앞서 DJ예송은 지난 3일 오전 4시 30분경 강남구 논현동에서 술을 마시고 차량을 몰다 오토바이 배달원 A(54)씨를 치어 숨지게 한 혐의를 받는다.

당시 DJ예송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인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마약 간이시약 검사에서는 음성 반응이 나왔으나 경찰은 정밀 검사를 의뢰했다. DJ예송은 마약 투약은 하지 않았다고 경찰에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DJ예송은 사고 직후 피해자에 대한 구호 조치없이 강아지를 안고 있었으며, 출동한 경찰관의 음주측정 요구에 불응하다 현행법으로 체포됐다.

이에 대해 DJ예송은 "당시 사고가 난 직후에는 피해자 분이 보이지 않았고 제가 사람을 쳤다는 사실을 인지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이어 "많은 사람들이 차 주변으로 모여 저도 차에서 내렸고, 이후 강아지가 너무나 짖어서 현장이 시끄러우니 강아지를 안고 있으란 말에 강아지를 안았다"며 "사람의 생명을 경시하며 강아지만을 챙기는 사람은 없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저 역시 어린시절 아버지를 잃고 어머니와 단둘이 살아오며 그 슬픔과 빈자리를 잘 알고 있다"며 "제가 한 가정에 그런 슬픔을 드렸다는 사실에 다시 한번 사죄의 말씀을 드리고 싶다"고 사과했다.

DJ예송은 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활동하고 있다. 사건 발생 직후 누리꾼들에 의해 자세한 신상정보가 알려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