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각방 살이 사연 공개”‘동상이몽’ 김준현, 조우종 동네주민+동거 인연 아내 검소해서 카드 줬더니→샤넬 의상 구입?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스페셜 MC로 개그맨 김준현이 나왔다. 

29일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김구라, 서장훈, 김숙 진행으로 스폐셜 MC로 개그맨 김준현이 출연했다.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방송캡처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방송캡처
MC 서장훈은 “김준현 씨가 6년 만에 동상이몽에 나오게 됐다. 특별한 이유가 조우종 때문이라고 하더라”고 말했다. 이에 김준현은 “조우종이 동네 주민이다. 저희 집에서 창문 열면 우종이 형의 집이 보인다. 친해지게 된 계기는 K본부에서 인간의 조건에서 친해졌다. 한 동안 같이 생활을 했었다”라고 밝혔다.

김준현은 조우종과 같이 아내와 각방 살이를 하고 있다고 했는데 “조우종처럼 기생 살이는 안 한다”라고 말했다. 이에 MC 김숙은 “김준현 씨는 어디서 사냐?”라고 물었다.

김준현은 “방송 보니까 자가 감금 비슷한 거던데. 저는 제일 큰 방이 제 방이다. 침대도 킹사이즈고 TV도 60인치다. 사실 저는 아내가 양보를 해 줬다. 코골이가 너무 심해서 신혼 때부터 각방 살이를 했다”라고 전했다.

조우종은 “제가 겪어봐서 아는데 김준현 씨의 코골이는 진짜 집을 뛰쳐나가고 싶다. 정박으로 코골이는 적응이 되는 게 이게 아니다”라고 폭로했다. 김준현의 최대 고민은 아내가 본인의 말을 너무 잘 듣는 거라고 하면서 ‘평소 아내가 검소한 편이다. 한 번 구매한 옷은 해질 때까지 입는다.

남편 입장에서는 괜히 짠하다. 보도 못해서 지갑을 오픈했는데 명품 사 입으라고 했다’라고 에피소드를 전했다. 이에 이현이와 이지혜는 “근데 못쓰지, 아까워서 못써”라고 했는데 김준현은 “근데 써. 시원하게 긁더라. 김호영 씨가 여자 옷을 잘 입는 게 우리 아내와 똑같은 것을 입어서 말했더니 이거 샤넬이야라고 하더라”라고 전했다.

또 서장훈은 “하나 샀겠지”라고 했는데 김준현은 “하나 샀으면 내가 방송에서 이야기하겠냐”라고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줬다.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은 월요일 밤 10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