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다현, 영주시 인재육성장학금 기부 "뜻 깊은 일 참여, 마음 뿌듯"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지현 기자) 가수 김다현이 인재육성장학금을 기부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지난해 8월부터 김다현은 아버지 김봉곤 훈장과 영주시 홍보대사로 활동해온 가운데, 28일 영주시청을 방문해 박남서 시장에게 1천8백만원을 기탁했다.

이는 지난 10월, 11월 영주시를 배경으로 제작된 영화 '풍기'(가칭)에 캐스팅 된 김다현이 출연료 중 일부를 장학금으로 기탁한 것이다.
사진제공 현컴퍼니
사진제공 현컴퍼니
영화 '풍기'는 풍기에서 인삼 농사를 지으려는 주인공의 좌충우돌 귀농 정착기로 김다현은 극중 지역 가수로 특별출연한다. 배우 김정태, 이채영, 이선진, 유대웅이 주연을 맡고 박규식 감독이 연출을 맡은 영화로 내년 6월 개봉 예정이다.

김다현은 "영주시 홍보대사로서 지역의 언니, 오빠들을 위해 조금이나마 뜻깊은 일을 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뿌듯하다"고 밝혔다.

영주시인재육성장학회 이사장 박남서 시장은 "연말 활동이 바쁜 여건 속에서도 인재육성을 위해 '영주사랑'의 따뜻한 마음을 전해준 김다현양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장학금이 청소년들에게 꿈의 자양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2021년 TV조선 '미스트롯2' 3위를 기록하며 국악트롯 요정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 온 김다현은 현재 MBN '현역가왕'에 출연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여자가수'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미숙 2023-12-29 09:45:38
김다현 가수님 뜻깊은 선한영향력을 응원합니다.
현역가왕 함께 응원합니다

민트K 2023-12-29 20:15:50
김다현 국민요정 선한활동 최고입니다 이제 고 1인데 벌써 여기저기 어려운 이웃을 살피는 넉넉한 마음 작은거인 승승장구하길 응원합니다 이런 사람이 잘 돼야 사회가 풍성해 진다는 생걱입니다

Taek Cha Yi 2023-12-31 05:25:25
고품격 인성 지성 감성을 겸비한 이슬같운 아름다운 사랑 선한영향력가수님 김다현가수님사랑합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