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다현·박혜신→마스크걸"…'현역가왕', 15팀 패자부활전 진행→지난주 투표 결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현역가왕'의 패자부활전이 진행된다.

19일 방송되는 MBN '현역가왕' 4회에서는 박혜신부터 김다현까지 방출 후보가 된 15팀이 살아남기 위한 패자부활전에 참전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패자부활전은 15팀이 3인씩 한 조가 돼 단 30분 안에 지정곡을 마스터한 후 3인 중 2인 만이 살아남는 방식이 적용된다.

방출 후보들은 노래를 외우기도 모자란 시간에 갑작스레 짝지어진 팀원과 파트까지 배분해야 하는 것에 불안감을 드러낸다.

미션이 발표된 지 정확히 30분 후 다시 무대에 오른 방출 후보들은 각 조의 3인 중 최후의 2인이 되기 위해 혼신을 다해 열창하고, 마스터들의 투표 결과를 듣기 위해 떨리는 마음으로 판정대 위에 선다.

특히 패자부활전이지만 동점을 받은 참가자들이 나오자 마지막까지 탈락자를 가리는 재투표를 실시한다.

지난 12일 방송된 '현역가왕' 3회에서 공개된 본선 1차전 패배자는 요요미, 마리아, 박혜신, 별사랑, 마스크걸, 김다현, 한봄이었다.
MBN '현역가왕' 방송 캡처
MBN '현역가왕' 방송 캡처
1주차 대국민 응원 투표 결과는 1위 전유진, 2위 김다현, 3위 마리아, 4위 강혜연, 5위 류원정, 6위 조정민, 7위 윤태화, 8위 한봄, 9위 린, 10위 박혜신이다.

'현역가왕' 투표는 나우 앱에 접속한 후 '현역가왕'을 검색해 라이브 화면을 누른 뒤 실시간 채팅 화면에 있는 모래시계 버튼을 눌러 원하는 현역 7팀을 선택한다. 투표는 한 아이디 당 하루 한 번 가능하며, 대국민 응원 투표 순위는 '현역가왕' 준결승전과 결승전 점수에 포함될 예정이다. 

MBN '현역가왕' 4회는 오늘(19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민트K 2023-12-20 17:50:35
김다현 천재가수님 현역가왕 우승감 최고의 가수입니다 응원해요

Taek Cha Yi 2023-12-31 06:16:07
탄탄한 실력 귀여운어여쁜 매력 겸손한 재치있는 무대매너 이시대 최고의 가수 글로벌 스타성 국가대표 1등으로 응원합니다

Taek Cha Yi 2023-12-31 06:17:03
탄탄한 실력 귀여운어여쁜 매력 겸손한 재치있는 무대매너 이시대 최고의 가수 글로벌 스타성 국가대표 1등으로 응원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