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눈매가 봉황눈” ‘신랑수업’ 김동완, 배우 서윤아와 소개팅 하며 첫인상…심형탁X사야는 일본 뉴스 인기기사 1위~3위까지 [종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신화 김동완이 배우 서윤아와 소개팅을 하고 심형탁과 사야의 ‘미니 신혼여행’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13일 방송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이승철, 문세윤, 한고은, 장영란 진행으로 신화 멤버이자 배우 김동완이 자신을 위해 결성한 연애조작단 장영란, 정경미, 심진화의 소개로 미모의 여성 배우 서윤아와 자연스러운 만남을 갖고 심형탁과 사야가 일본 시즈오카에서 ‘미니 신혼여행’을 즐겼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캡처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캡처
1교시는 멘토 장영란은 절친 정경미, 심진화와 크리스마스와 연말이 다가오는 시점에 혼자인 김동완을 위해 연애조작단을 결성하게 됐다. 3인방은 김동완을 카페로 불러내 그의 연애관을 물었고 김동완은 “과거 여자 친구와 한 달간 연락을 안하고 한 달에  한 번 만나서 바람이 났다”고 전했다.

그러자 3인방은 깜짝 놀랐고 정경미는 “그거는 바람이 아니라 이별이라고 부른다”라고 하며 안타까워했고 심진화는 “과거 사랑했기에 헤어졌다. 상처로 살이 갑자기 빠졌다. 세상에 결혼하고 28kg이 쪘다”라고 밝혔다. 

정경미는 “사랑하는 사람을 만난다면 양평에서 나왔으면 좋겠다”라고 했고 김동완은 “나올 생각이 있다. 성북동에 한옥을 봐놨다”라고 말했다. 심진화는 “사실 여기 오는 사람이 절친한 동생이다. 여기가 차 마시는 곳인데 티 소믈리에 자격증을 가졌는데 김동완과 잘 어울릴 것 같다. 여기로 초대해도 되냐? 내가 어릴 때 사진을 보여 주겠다. 이렇게 그대로 컸어”라고 하며 예쁜 소녀의 사진을 보여줬다. 

이에 김동완은 “오늘 갑자기 소개팅인 거야?”라고 당황하는 것도 잠시, 흔쾌히 초대를 수락했다. 심진화의 절친한 동생이 카페에 들어서는데 이를 본 MC 문세윤은 “김아중을 닮은 것 같다”며 놀라워했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캡처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캡처
김동완도 상대 여성을 보자 환하게 미소를 지었는데 속마음 인터뷰에서 “하고 싶은 말을 꾹 참았다. 봉황 눈을 가진 것 같다. 호루스의 눈인가? 그게 클레오파트라의 눈이다. 미지의 세계에서 만난 여인 같은 느낌이다”라고 말했다. 김동완은 “오랜 만에 두근거렸다. 신비롭게 예쁘신 것 같다”라고 했고 소개팅녀 서윤아 씨는 연기자로 심진화와 같은 드라마로 8년의 인연을 이어왔다고 전했다.

2교시는 심형탁과 아내 사야는 온천 마을로 유명한 시즈오카의 한 료칸에서 눈을 뜨고 파워 J인 사야가 미리 짠 여행 일정에 맞춰 아침부터 바쁘게 움직였다.

로칸에서 제공하는 푸짐한 일본 가정식으로 조식을 먹게 됐는데 식사 도중 사야는 심형탁이 “이제 편의점도 혼자 잘 간다”고 하자 “그러던 사람이 먼저 경찰서에 갔냐?”라고 폭로했다. 이에 스튜디오에서의 신랑즈와 멘토 군단은 깜짝 놀랐고 심형탁은 스튜디오에서 “처갓집에서 조깅을 하다 벌어진 일인데”라며 당시 경찰서 사건의 전말을 설명했다.

심형탁은 그때 경찰서에서 겪었던 상황을 일본어로 재연해서 웃음을 줬다. 심형탁은 “장인어른께서 ‘다음 번에 경찰서에 가면 이걸 줘’라면서 비상 상황시 대책을 알려줬다”고 전했다.

두 사람은 식사를 마치고 시즈오카에서 유명한 고추냉이밭으로 가서 다양한 체험을 했다. 심형탁과 사야는 직접 딴 와사비를 갈아서 요구르트에 넣어서 맛을 봤고 사야는 좋은 느낌이지만 심형탁은 “너무 많이 섞어서 맵다”고 하며 얼굴을 찡그렸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캡처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캡처
이후, 시즈오카의 절경과 바다를 즐길 수 있는 페리에 타서 타코야키를 먹게 됐는데 심형탁은 “장인어른이 생각 난다”라고 하며 영상 통화를 하며 1등 사윗감 면모를 보여줬다. 저녁에는 아오바 오뎅거리에 입성해, 현지 맛집을 찾아갔다.

심형탁은 매장 직원과 일본어로 메뉴 주문을 하는데, 심형탁이 쩔쩔매자 직원은 “한국 문화를 좋아해서 독학으로 한국어를 배웠다”라고 하며 한국말로 응대했다. 심형탁은 직원에게 “혹시 절 아시냐?”고 묻는데, 직원은 “도라에몽 좋아하시는 분, ‘신랑수업’을 봤다”라고 답했다.

또 심형탁은 멘토 군단에게 “일본에서 저와 사야의 뉴스가 인기기사 1위부터 3위를 차지했다”고 밝히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채널A 예능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