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딸 낳고 싶어” ‘신랑수업’ 심형탁, 아내 사야 만나러 일본 시즈오카…베이비 샤워 이벤트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심형탁이 아내 사야가 있는 일본으로 가게 됐다. 

6일 방송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이승철, 문세윤, 한고은, 장영란 진행으로 배우 심형탁이 일본에 체류 중인 아내 사야를 만나기 위해 여행을 준비했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캡처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캡처
심형탁은 어두운 밤에 여행 캐리어에 한가득 집을 쌌다. 이에 문세윤은 “쫓겨나는 거야? 뭔 잘못을 한 거야?”라고 물었다. 장영란은 “가출하는 건 아니겠지?”라며 당황했다. 심형탁은 친구 3명의 결혼식으로 3주간 일본에 머물고 있는 아내 사야를 만나기 위해 짐을 챙긴 것으로 시즈오카에 도착했다.

심형탁은 “드디어 일본에 왔다. 사야 만나러 가는 길인데 옛날 연애하던 생각이 나서 설렌다. 연애할 때 이렇게 만나러 갔는데”라고 말했다. 사야의 언니와 형부가 오픈한 일본 시즈오카 침술원에 있는 사야는 남편 심형탁을 마중 나왔고 부부는 셋째 출산을 앞 두고 있는 사야의 친언니를 위해 베이비 샤워 이벤트를 준비했다.

심형탁은 조카들을 무릎에 앉혀 밥을 먹여줄 정도로 다정한 모습을 보였고 이를 본 사야의 형부는 “아이 넷도 가능하겠다. 아들이 좋아? 딸이 좋아?”라고 물었고 심형탁은 “딸이 좋다”고 답했다.

심형탁은 조카들을 챙기며 “밥이 어디로 넘어가는지 모르겠다”라고 말했고 사야는 “둘이 다 착한 편이어서 나중에 우리 아이를 낳으면 더 힘들 수도 있다”라고 했지만 심형탁은 “우리 아기는 더 착할 것이다. 난 사춘기 없이 지나갔다”라고 말했다. 

또 사야는 "지금이 사춘기인가? 아까도 계속 장난감 만지면서"라고 하며 심형탁을 향해 팩폭을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줬다. 

채널A 예능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