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준수-아이비-손준호, 추운 날씨에도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비주얼들(‘컬투쇼’ 출근길) [TOP영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경진 기자) 11월 28일 오후 서울 양천구에 위치한 SBS에서 ‘두시탈출 컬투쇼’ 라디오 녹화 출근길에 김준수(Kim Jun-Su)-아이비(IVY)-손준호(Son Jun-Ho)가 포토타임을 가졌다.

뮤지컬 ‘드라큘라’는 브램 스토커(Bram Stoker)의 소설을 바탕으로 40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오직 한 여인만을 사랑한 드라큘라 백작의 애절한 이야기를 프랭크 와일드혼의 드라마틱하고 가슴 벅찬 음악과 압도적 스케일의 화려하고 눈을 뗄 수 없는 무대와 함께 선보이는 작품이다. 

한국에서는 2014년 초연 이래 매 시즌 관객들과 평단의 전폭적인 사랑을 받으며 흥행불패 신화를 이어왔다. 이번 시즌 10주년 공연으로 다시 돌아오며 대체 불가한 초호화 캐스팅 라인업을 완성했으며 올 연말 죽음을 초월한 세기의 판타지 로맨스의 진수를 다시 한번 선보인다.

김준수&아이비&손준호, 추운 날씨에도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비주얼들(‘컬투쇼’ 출근길) [TOP영상]
김준수&아이비&손준호, 추운 날씨에도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비주얼들(‘컬투쇼’ 출근길) [TOP영상]

더욱 막강하게 돌아오며 거부할 수 없는 강렬한 유혹을 선사할 뮤지컬 ‘드라큘라’는 오는 12월 6일부터 24년 3월 3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뮤지컬 티켓파워'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