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자가로 마련?”‘동상이몽’ 김숙, 에픽하이 미쓰라의 펜션 같은 작업실→미스터리 가족여행…깜짝 출연 타블로+투컷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에핏하이 미쓰라가 아내 권다현, 아들 이든이와 

20일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김구라, 서장훈, 김숙 진행으로 에픽하이 타블로, 투컷이 미쓰라의 육아를 돕기로 했다.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방송캡처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방송캡처
권다현은 미쓰라가 만든 퉁퉁 불은 짜장면을 먹으며 “진짜 맛있는데 짜장면집보다 더 맛있네”라고 했고 미쓰라는 “거짓말 하지마. 멘보사 소스도 내 취향이다”라고 말했다.

미쓰라, 권다현 부부는 아들 이든과 함께 1년 만에 가족 여행을 떠나게 됐다. 미쓰라는 가족과 함께 떠난 곳은 작업실로 김숙이 “자가로 마련한 거냐?”라고 묻자 미쓰라는 “집 근처에 월세 작업실을 쓰다가 만료되어서 아이가 있으니 가족도 쓰고 저도 쓴 집을 만들 수 있겠다 싶어서”라고 펜션 같은 작업실을 소개했다. 

미쓰라의 작업실은 정원에 미니 텃밭을 갖추고 이든이의 놀이터를 지나 계단을 오르면 미쓰라의 음악 놀이터인 작업실이 있었다. 서장훈이 “특별한 데를 가지”라고 하자 미쓰라는 “화장실에서 찾다 보니까. 당일이라 힘들었다. 급하게 구하기 힘들었다, 익숙한 곳이지만 다르게 놀 수 있게 준비했다”고 밝혔다. 

미쓰라는 작업실에서 아들을 돌보겠다며 아내 권다현에게 말했고 이제 여보 쉬어, 아무것도 안 해도 돼, 이든아, 엄마 안녕이라고 해“라고 말했다. 하지만 미쓰라의 아들 이든이는 엄마 바라기라 쉽지 않았고 ”엄마 코 자게 해주자. 오늘은 아빠랑 비누방울하고 거미집 찾으러 가자“라고 말했다.

또 미쓰라는 그 동안 육아로 고생한 아내 권다현에게 자유시간을 줬고 본격적으로 홀로 육아를 했다. 힘들어진 미쓰라가 초등학생, 중학생 자녀를 둔 에픽하이 투 컷, 타블로에게 SOS를 요청했고 한걸음에 달려와서 깜짝 놀라게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은 월요일 밤 10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