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뭉쳐야찬다2' 김병지 "이정도면 선수급" 한건규 극찬, 한건규 '8개' 올세이브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윤영 기자) ‘뭉쳐야찬다2’의 김병지가 한건규를 극찬했다.

25일 방송된 ‘뭉쳐야찬다2’의 한건규가 올 세이브를 선보였다. 서울대회를 앞두고 어쩌다벤져스는 스페셜 코치로 김병지를 초빙했다. 김병지는 한건규의 안정적인 캐칭을 눈여겨 봤다고 설명하며 “이제는 ‘어쩌다벤져스’를 상대로 두 골을 넣는 게 굉장히 힘들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JTBC 뭉쳐야찬다2 캡처
JTBC 뭉쳐야찬다2 캡처
이날 김병지는 특훈을 위해 럭비공으로 훈련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김병지는 “축구공보다 작고 잡기가 힘들다. 어디로 튈지 예측이 어려우니까 민첩성을 더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이날 김동현, 이형택, 한건규 세 사람은 골키퍼 선방 개수 배틀에 도전했다.

김동현과 이형택이 안정적인 캐칭을 보여주며 ‘어쩌다벤져스’는 “다들 생각보다 너무 잘하신다”며 감탄했다. 뒤이어 에이스로 불리는 한건규의 훈련 시간. 한건규는 좌, 우, 킥, 세컨드볼 모두 완벽하게 방어하며 8개 올세이브에 성공했다. 김병지는 “이정도면 선수급”이라 극찬했다. 전설의 축구선수 안정환의 감독이 되어 축구팀을 운영하는 ‘‘뭉쳐야찬다2’는 매주 일요일 밤 20시 20분 JTBC에서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