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은영 리포트’ 오은영 박사, 결혼 20년 차 이상 부부의 입담에 무게 스케일-소유진은 백종원이 바퀴벌레로 변하면?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에서 1주년과 가정의 달 특집 2부를 공개방송으로 결혼 20년 차 이상 부부들의 모습을 보여줬다.   

5일 방송된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에서 오은영, 소유진, 김응수, 하하, 박지민이 출연하고 1주년& 가정의 달 특집 2부를 공개했다.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 방송캡처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 방송캡처
지난 방송에서는 예비부부, 신혼부부, 미성년 자녀를 둔 부부등 75쌍의 부부가 참여해서 오은영 박사의 솔루션을 받고 백종원의 깜짝 영상도 공개됐다. 오늘 방송에서는 2부 공개 방송으로 결혼 20년 차 이상의 부부를 포함한 75쌍의 부부가 참여해서 내공있는 결혼생활을 듣게 됐다.

오은영 박사는 “오늘은 확실히 무게다 다르다”고 했고 김응수는 “저번 주는 맛보기고, 이번 주가 찐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2부에서는 ‘배우자가 어느 날 갑자기 바퀴벌레로 변한다면?’이라는 질문에 죽인다 41명과 키운다 109명이 나왔다.

소유진은 바퀴벌레로 변한 남편 백종원은 “작은 통에 넣어서 키우겠다. 돌아다니지 않게”라고 하며 웃음을 줬다. 오은영 리포트 실전 모의 고사에서는 첫 번째 문제로 ‘나 몰래 자꾸 친구에게 돈을 빌려준 배우자! 당신의 특단 조치는?’ 이라는 김경진 부부의 사연이 나왔고 다양한 답변이 나왔다. 

두 번째 문제로 ‘배우자의 외도 장면을 발견한 상황! 바로 따지고 든다? 못 본 척한다? 당신의 선택은?’이라는 질문을 했다.  박지민은 한 부부에게 질문을 했는데 아내는 “오늘 남편이 당직을 서서 동네 오빠를 데려왔다”라고 하면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세 번째 문제로 가사 분담 부부이몽! 현재 우리 부부의 가사 분담 비율은?이 출제 됐는데 남편과 10년째 단절된 N잡러 아내의 사연으로 안타까움을 샀던 ‘가방부부’의 내용을 공개하고 많은 답변을 들었다.

또 '가방부부' 아내가 직접 출연해서 이후 상담을 받고 남편과 가사분담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밝히며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MBC 시사 예능프로그램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는 월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