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은영 리포트’ 오은영, 아내는 알콜의존증-남편은 도박중독과 외도 홀릭부부에 경악 “정신 차려라” [종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에서 남편의 지독한 습관 때문에 이혼을 고민하는 ‘홀릭부부’가 나왔다. 

22일 방송된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에서 오은영, 소유진, 김응수, 하하, 박지민이 출연하고 남편의 지독한 습관 때문에 이혼을 고민하는 ‘홀릭부부’의 고민을 들었다.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 방송캡처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 방송캡처
20대에 첫 이혼을 겪었던 아내는 홀로 10년 가까이 아들을 키우며 지내던 중에 어린 나이에도 생활력이 강했던 남편을 만나 연애를 시작했다.남편은 든든한 가장이 되어줄 것 같아서 재혼을 결심했지만, 아내는 결혼 후 생활은 그야말로 지옥이라며 고민을 털어놨다.

심지어 1년 전 결혼지옥에 사연을 보냈던 아내는 “한 번 만 더 믿어 달라”는 남편의 사과에 방송을 미루고 다시 기회를 주었지만, 고작 3개월 만에 재발한 남편의 습관 때문에 또다시 결혼지옥의 문을 두들릴 수 밖에 없었다. 아내는 “처음부터 모든 게 다 거짓이었던 남편에게 철저하게 이용당하는 자신이 마치 사기 결혼을 당한 것 같다”고 하소연했다.

이른 아침, 아내는 잠에서 깨자마자 울음을 멈추지 않는 둘째를 달래기 위해 힘겨워했다. 잠시 후 거실로 나와 지친 얼굴로 널브러진 술병을 치우기 시작한 아내는 "지겹다"는 말만 반복했다. 집 어디에서도 남편의 모습은 보이지 않은데 남편이 잠에서 깬 속은 다름 아닌 배달대행업 사무실이었다.

부부 싸움 후 아내가 비밀 번호를 바꿔버려 사무실에서 숙식을 해경하고 있다는 것이다. 소파에서 새우 잠을 자던 남편을 힘겹게 기상해서 일을 시작했고 아내의 모든 신경은 별거 중인 남편에게 쏠려있었다.

아내는 틈날때마다 위치추적 앱으로 남편의 근무 시간과 동선을 파악하며 감시하고, 심지어 남편의 위치가 사무실에 오래 머물러있으면 "오늘 일 안 할 거냐?"라고 독촉했다. 아내는 남편을 향한 숨막히는 감시에 대해 묻자 아내는 "돈을 갚아야 하니까"라고 말했다.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 방송캡처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 방송캡처
아내는 결혼 후 계속 늘어나는 남편의 빚을 갚기 위해 3천 만 원이 넘는 금액을 대출 받았지만, 남편은 대출로도 모자라 주변 지인들에게 1천만 원에 가까운 금액을 몰래 일수로 빌리며 돌려막기를 하고 있었다.

아내는 남편이 끊임없이 빚을 지는 이유가 바로 사행성 게임 때문이라고 하면서 신혼 때부터 사행성 게임 때문에 주변에 돈을 빌리기 일쑤였지만 “이번에는 정말 끊을 거야”라고 하며 아내에게 마지막 기회로 대출까지 받아 갚아주고 있다. 실제로 남편은 일상촬영에서  사행성 게임을 멈추지 못하는 남편의 모습이 공개했다. 

아내는 남편이 “뺑소니 사고를 냈다라고 거짓말했고 천만원의 합의금을 받았다. 알고 보니 남편의 지인이었다. 임신 초기라서 8주인가 갔는데 하혈을 하고 유산을 했다”고 밝혔다. 아내는 “어머님이 아들한테 도박을 시켰는데 아들에게 ‘10만원인가 주고 불려봐’라고 했다”라고 밝혔다.

다음 날, 둘째와 함께 병원에 갈 준비를 하는 아내의 핸드폰으로 남편의 연락이 쉴 새 없이 쏟아졌지만 아내는 남편의 연락을 무시 했다. 남편은 아나에게 나도 애 얼굴 좀 보자라고 간절히 부탁했고 아내는 자신의 냉정한 반응이 남편의 외도 때문이라고 했다.

아내는 둘째를 임신했을 당시 조산기 때문에 한 달간 입원했는데 그때 남편이 외도를 한 것이다. 남편은 지인에게 아내에게 거짓말 좀 해달라며 계획적으로 알리바이를 만들기까지 했다.
아내는 당시의 남편이 거짓말을 하는 음성이 녹음된 통화내용을 반복해서 들었고 주변의 지인들에게도 녹음 파일을 보냈다.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 방송캡처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 방송캡처
오은영은 "왜 이런 행동을 하는지 물었고 아내는 남편을 미워하는 감정을 더 세게 만들려고 한다"라고 대답했다. 아내는 혼자 술을 마시던 가운데 둘째가 갑자기 열이 났고 해열제가 보이지 않았다. 결국 아내는 남편에게 전화를 걸었고 부부는 병원에 가지않고 부부 싸움을 하며 거침없는 아내의 욕설에 남편은 화를 내며 핸드폰을 던졌다.

또 남편은 집을 뛰쳐 나오면서 촬영진에게 그만 좀 찍어라고 소리를 질렀고 아내는 아픈 아이를 안고 오열을 했다. 오은영 박사는 두 사람의 모습을 보고 “정신 차려라. 당신들은 부모다. 일반적인 부모가 쉽게 하지 않는 부분을 너무 쉽게 넘나든다”라고 조언하면서 시청자들에게 안타까움을 줬다.  

MBC 시사 예능프로그램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는 월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