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미쓰와이프’ 이하정X윤혜원X정유미, ‘남편보다 10년 더 살기’ 마지막 케어 내가 해 주고 싶어서 ‘오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미쓰와이프’에서 주진모, 앤디, 기욤 패트리, 샘 해밍턴, 장동민, 박성광, 축구선수 김영권, 정준호, 야구선수 이용규, 문희준, 류승수, 박휘순의 아내들이 등장해서 쟁탈전을 벌였다. 

24일 방송된 MBC 설특집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2부작 ‘미쓰와이프’에서는 붐, 박나래 진행으로 더욱더 과감해진 12명의 아내들의 두 번째 이야기가 나왔다. 
MBC ‘미쓰와이프’ 방송캡처
MBC ‘미쓰와이프’ 방송캡처
12명의 아내들은 MC 붐과 박나래 진행으로 ‘모르는 여자가 내 남편 차에 블루투스가 돼? 안 대?’에 대해 버튼을 누르게 됐고 대부분의 아내들이 버튼을 눌렀다. 버튼을 누른 아내는 분노를 하며 사유리는 “강아지가 본인 장소에 영역표시를 하는 것과 같다. 이건 도발이다”라고 말했다. 이솔이는 이건 블랙박스를 봐야 된다라고 했고 장동민의 아내 주유진은 완전 탐정들이다라고 말했다.

기욤의 아내 양유진은 “블루투스는 주행 중에는 연결을 할 수 없다. 차를 세워서 연결했을 거다. 아니며 타자마자 작정하고 연결했다”라고 했고 붐은 “경찰 학교 나오셨어요?”라고 물었다. 박휘순의 아내 천예지는 “조수석에 앉는 것부터 잘못됐다. 저희 아빠가 내가 조수석에 앉으려고 해도 여긴 엄마 자리라고 했다”라고 밝혔다.  

버튼을 누르지 않는 영불 라인으로 샘 해밍턴의 아내 정유미는 “그런 걸로 스트레스 받는 건 원치 않는다. 영화를 받던지 상관 없다”라고 말했다.

다음 주제로 듀엣곡 전쟁으로 ‘남편이 다른 여자와 듀엣곡을 부른다’면에서 반대 의견의 불을 켠 이하정, 양유진, 박세진, 소율, 유하나, 주유진의 의견을 듣게 됐고 이용규의 아내 유하나는 우리 남편에게 다른 여자와의 신나는 추억거리를 만들어 준다. 그건 안 된다라고 말했다.

앤디의 아내 유은주는 “남편이 둘만의 애창곡을 다른 여자와 불러서 섭섭한 적이 있었다”라고 밝혔다. 내 남편이 넘버원에 대해 말했는데 주진모의 아내 민혜연은 "남편이 친절한 팩폭남이다. 너무나 친절하게 '자기 기분 나쁘게 듣지만 하관이 넙데데해졌어'라고 했다"고 밝혔다.

문희준의 아내 소율은 “남편이 초딩같다. 아프다고 하면 '내가 더 아파'라고 하고 저녁시간이 되면 '내 맘마는?'이라고 하면서 킹받게 한다”라고 밝혔다. 야구선수 이용규의 아내 유하나는 술을 먹고 노래 부르는 걸 좋아하는데 바로 또 경기가 있는데 홈런을 빵빵친다. 그래서 이 남자와 있으면 너무 좋겠다라고 생각해서 결혼했다.
MBC ‘미쓰와이프’ 방송캡처
MBC ‘미쓰와이프’ 방송캡처
이어 유하나는 결혼 후 신혼생활을 하며 술을 먹으러 가자고 하자 자신은 술을 싫어한다고 말했고 나는 혼술을 했다고 전했다. 유하나는 남편은 원정을 갔을 때 지방재배치를 해서 테이프를 붙였는데 일주일 동안 아이들을 보여달라고 하고 나는 보여달라는 말을 안해서 섭섭했다라고 말했고 남편이 보이자 “12년 째 섹시하다”라고 급 칭찬을 했다. 

김영권의 아내 김영권은 "제 남편은 상상 초월한 잠꾸러기다. 낮잠은 무조건 자야 한다. 신생아보다 더 많이 잔다"라고 밝혔다. 아내를 응원하기 위해 찾아온 남편들은 스튜디오에는 들어 올 수 없는 룰을 지키며 카메라들과 함께 아내를 지켜봤다.

아내를 위해 한달음에 달려온 남편들은 박성광은 아내 이솔이, 박휘순은 천예지, 앤디는 이은주, 기욤 패트리는 양유진, 장동민은 주유진, 야구선수 이용규는 유하나, 축구선수 김영권은 박세진, 류승수는 윤혜원의 입담을 지켜봤다.

붐은 남편들과 인터뷰를 진행하기도 했는데 김영권은 인터뷰 도중 말실수를 하고 이용규는 아내에게 뽀뽀 대신 키스를 많이 해주기로 하고 프로 생활 은퇴에 대해 깜짝 언급했다. 박성광의 아내 이슬이는 “제 남편이 자기애가 넘쳐 난다. 택배가 왔는데 골프 손목 보호대도 1개, 넥워머도 1개가 왔다. 모두 자기 꺼만 산 거다”라고 밝혔다. 

박휘순의 “아내 천예지는 저희 남편은 저랑 17살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데 1년에 300일은 누워있다. 요양생활을 즐긴다. 그러다 보니 한 쪽 어깨가 탈골된 적도 있고 베개를 모으는 취미를 가지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천예지는 “나이 차이가 많이 나다 보니까 녹색지대를 물었고 나는 모른다. 나는 뉴진스를 아는데 세대차이를 느낀다. 그런데 포장을 좀 해야겠다. 소지섭과 조은정 부부도 17살 나이 차이 나는데 평행이론이다”라고 수습을 했다. 

문희준의 아내 소율은 "남편과 13살 차이가 나는데 얼굴이나 하고 다니는 것은 동안 스타일이라 괜찮다. 그런데 문제는 개그차이다"라고 밝혔다. 기욤의 아내 양유진은 "남편과 14살 창이가 나는데 마흔이 넘어가면서 체감이 느껴지며 건강이 걱정된다"라고 밝혔다.
MBC ‘미쓰와이프’ 방송캡처
MBC ‘미쓰와이프’ 방송캡처

밸런스 게임으로 ‘남편보다 10년 더 살기와 10년 덜 살기’를 했는데 양유진은 “하고 싶은 게 너무 많아서 더 살고 싶다. 못하게 하는 게 너무 많다. 남편을 멋있게 보내 줄 준비가 됐다”라고 밝혔다. 

유하정은 “저도 10살 차이가 나는데 만약에 제가 먼저 간다고 하면 남편이 케어하는게 너무 힘들 것 같다. 아이가 쉰 둘에 태어났다”라고 하며 눈물을 흘렸다. 류승수의 아내 윤혜원은 "저는 남편에게 많은 것을 케어받고 있다 정작 남편이 아파서 떠날 때 제가 챙겨주고 싶어서 눌렀다"라고 밝혔다.

또 샘 해밍턴의 아내 정유미는 "저희 남편도 집안 일을 다하고 저에게는 못하게 한다. 그래서 제가 챙겨줘야겠다고 생각했다"라고 하며 오열을 했고 류승수의 아내 윤혜원은 "남편이 염려증이 어느 누구보다 남다르다"라고 말하며걱정 만수르 남편에 대해고 밝혔고 1등을 해서 토마호크 세트를 받으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MBC 설특집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미쓰와이프’는 2023.1.23.~ 2023.1.24. 월 오후 05:40 (화) 오후 05:30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