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미쓰와이프’ 앤디 아내 이은주, 19금 질문에 스킨십만 VS 문희준의 아내 소율 말 많은 남편 불만-뉴진스 ‘Hapboy’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미쓰와이프’에서 주진모, 앤디, 기욤 패트리, 샘 해밍턴, 장동민, 박성광, 축구선수 김영권, 정준호, 야구선수 이용규, 문희준, 류승수, 박휘순의 아내들이 등장했다. 

23일 방송된 MBC 설특집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2부작 ‘미쓰와이프’에서는 붐, 박나래 진행 게스트로 강남, 사유리가 출연해서 스타보다 더 스타 같은 12인의 아내가 등장해서 솔직한 입담을 과시했다. 
MBC ‘미쓰와이프’ 방송캡처
MBC ‘미쓰와이프’ 방송캡처
스타의 아내들이 스튜디오에 출근하게 되자 스타 남편들은 새벽부터 아내들과 함께 녹화장으로 출근하며 매니저를 자처했다. 특히, 배우 류승수와 가수 앤디는 녹화 당일 20시간 가까이외조를 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12명의 스타 아내는 멋진 드레스를 입고 등장했는데 첫 번째 등장한 민혜연은 “제 남편은 너무 내조를 잘하는데 얼굴에 가린 것 같다”라고 하며 미남 배우 주진모를 소개했다. 이솔이의 남편은 개그맨 박성광이고 박세진의 남편은 축국 선수 김영권, 천예지의 남편은 개구맨 박휘순이라고 소개했다. 

이은주의 남편은 신화 앤디, 정유미의 남편은 샘 해밍턴이고 양유진의 남편 기욤 패트리를 소개했다. 이어 주유진의 남편은 개그맨 장동민으로 주유진은 긴장한 나머지 “저는 85년도 주유진”이라고 했다가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하정 전 아나운서의 남편은 배우 정준호이고 플로리스트 윤혜원의 남편은 요즘 대세 배우 류승수라고 소개했다. 

배우 유하나는 남편 야구 선수 이용규를 소개하고 크레용 팝 소율은 H.O.T 문희준을 소개했다. 박세진은 김영권 축구선수와의 첫 만남과 결혼에 골인하기까지의 사연을 밝혔는데 중국으로 김영권 선수의 경기를 보러갔는데 관중석에 있는 박세진 사진이 찍혀서 김영권 선수 여자 친구라고 알려졌다고 밝혔다.
MBC ‘미쓰와이프’ 방송캡처
MBC ‘미쓰와이프’ 방송캡처
최연소 미쓰와이프 양유진은 남편 기욤패트리를 소개하며 “방송국 놈들 다 믿지마”라고 했다라고 밝혔고 현재 임신 중임을 밝혔는데 13살에 첫만남을 가졌다고 했다. 미남 배우 주진모의 아내 민혜연은 자신은 얼굴을 보지 않고 남편감을 고르다가 “주진모와 결혼했다”라고 했다가 다른 아내들에게 빈축을 샀다.

민혜연은 “평소 멜로가 아니면 드라마나 영화를 보지 않아서 남편과 사귀면서 남편이 출연한 드라마, 영화를 보기로 했는데 남편이 다른 건 좋은데 영화 ‘쌍화점’은 절대 보지 마라고 했고 지금까지 안 본다”라고 밝혔다. 이에 장닌 끼가 발동한 붐은 “ ‘쌍화점’은 굉장히 좋은 작품이고 큰 상을 받았다. 남편 분이 아내에게 큰 부탁을 했으니 할 수 없다”라고 말했다. 

박성광의 아내 이슬이는 “저는 남편과는 개그 코드가 맞지 않는다”라고 하며 폭탄 발언을 했고 TV 첫 출연인 장동민의 아내 주유진은 “오늘 너무 떨린다. 남편이 정말 대단한 일을 하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박성광, 박휘순의 아내는 장동민이 주유진에게 보낸 편지에 눈물을 흘렸다. MC 붐과 박나래는 아내들과 밸런스 게임을 하게 됐는데 정성이 담긴 선물VS 정성은 없지만 돈 드는 선물 어떤 것이 좋은지 고르게 했다.

양유진은 "기욤 오빠가 선물한 게 마음에 드는게 없었다. 프로포즈도 캐나다에서 성의없이 받았다"라고 했고 정준호의 아내는" 갑자기 팬이 준 꽃바구니로 프로포즈를 받았다"고 밝혔다. 장동민의 아내 주유진은 "골프를 치고 땀땀이 범벅일 때 만났는데 만난 첫 날 프로포즈를 했고 장동민이 친정엄마에게 전화를 걸어서 씨암탉을 잡아 달라고 했다"라고 밝혔다.
MBC ‘미쓰와이프’ 방송캡처
MBC ‘미쓰와이프’ 방송캡처
또한 주유진과 장동민은 키스할 때 친구 차에 타고 앞 자리에 친구가 있는데 어느 순간 '반키스'를 했다. 주유진은 "한 달 만에 양가 상견례를 하고 2박 3일 잠을 자고 왔다"라고 밝혔다.

정유민 남편 샘 해밍턴과 첫키스를 했는데 "99년이었던 것 같다"라고 했고 "앤디의 아내 이은주는 강렬한 첫키스로 더 호감이 갔다"고 밝혔다. 야구 선수 이용규의 아내 유하나는 "나는 첫키스 한지가 오래됐다. 그 이후로 언제 했는지 모르겠다"라고 하소연을 했다.

또 19금 밸런스 게임으로 들어가면서 스킨십만 하는 남편VS 말만 하는 남편에 대해 얘기했고 앤디의 아내는 "말 없이 스킨십을 하는데 말을 좀 했으면 좋겠다"라고 했고 문희준의 아내 소율은 말만 많이 하는 남편에 대해 폭로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MBC 설특집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미쓰와이프’는 2023.1.23.~ 2023.1.24. 월 오후 05:40 (화) 오후 05:30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