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심진화 선물 사주고 싶다고"…김원효, 부산에서 전한 시민 미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김원효가 부산에서 겪은 미담을 전했다.

27일 오후 김원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무 인상도 좋으시고 목소리도 포근했던 한 어머니의 행동에 생각이 많아지는 오늘. 세상이 참 각박해진 요즘 돈을 못 버시다가 이제 일을 하게 되어 돈을 벌게 되셨다며 본인께서 좋아하시는 심진화 씨 선물을 사주고 싶으시다는데 왜 이렇게 울컥"이라고 시작되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힘들게 일하시고 벌으신 돈인데 너무 죄송스러워서 몇 번을 거절했지만 그분의 눈빛을 잊을 수가 없네요. 그 어떤 선물보다 더 값진 이 선물을 잘 전달해야겠다. (나도 늘 주위를 둘러보고 챙기며 살아야겠다) #심진화는좋겠다 #부산역 #올리브영 #어머니팬 #선물 #감사합니다 #동치미효과"라고 덧붙이며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김원효 인스타그램
김원효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에는 김원효와 한 부산 시민의 일화가 적혀 있다. 김원효는 "혹시 김원효 씨 맞아요? 어머나. 심진화 씨거 사줄 테니 제일 비싸고 좋은 거 골라봐요"라는 한 시민의 말에 "아닙니다. 마음만 받겠습니다"라고 답했다.

이에 시민은 "내가 일을 못 하다가 이제 돈 벌게 되었는데 우리 진화 씨거는 꼭 하나 사 주고 싶어"라고 말했고, 김원효가 "진짜 괜찮습니다"라고 재차 거절하자 "열차 시간 있으니 빨리 골라봐요"라고 얘기했다.

결국 김원효는 빨간색 립스틱을 골랐다. 이에 시민이 "뭐 더 골라봐요"라고 하자 "진짜 이것만으로도 너무 감사합니다"라고 인사했다. 

시민은 김원효에게 "진화 씨 너무 좋아. 원효 씨도 '동치미' 좀 자주 나와요"라고 말했고, 김원효는 "네. 정말 감사합니다. 늘 건강하세요. 진짜 감사합니다"라고 화답했다.

지난 2011년 9월 결혼한 김원효와 심진화는 현재 활발한 방송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AHN HEE JA 2022-10-27 23:54:04
박장현 감성에 흠뻑젖어 저물어가는 이가을이
참 좋네요 우라 오랴오래 함께해요



해외토픽